[열기85기 부자행 기차로 어서 50(오십)조 이딩] 4강 후기

  1. 열반스쿨 기초반 강의를 신청하게 된 이유 

    (계기 or 강의에서 배우고 싶었던 것)

    투자의 투자도 모르고 지냈던 사람이 열반스쿨 기초반을 통해 이제 부린이, 투린이 정도의 생각을 하고 각오를 다질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사실 지금도 정확히 내가 어떤 결과를 만들 수 있을지는 잘 모르지만,

    앞으로 해나가야 할 일들이 주어진 것 만으로도 뭔가 해보자! 나도 할 수 있다! 이런 느낌이 들어서 설레네요.

    뭘 해야 할지, 뭘 할 수 있을 지 모르겠어서 열반스쿨 기초반을 듣게 되었고 이제 뭘 해보아야 하는 지는 알게 되었으니, 저의 소기의 강의 목표는 그래도 이루었다고 할 수 있겠죠...?

     

    앞으로는 제가 독서, 임장, 투자, 감사, 인맥 등.. 꾸준히 습관화하고 노력할 일만 남은 것 같습니다!

     

     

  2. 열반스쿨 기초반을 듣고 가장 크게 도움이 된 점 

    투자를 바라보고, 부동산을 바라보는 마음과 태도가 달라진 점. 그리고 내가 할 수 있는 일일까? 하고 

    부정적인 시각이 많았는데 그런 마음을 고쳐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보자! 나도 할 수 있다! 끝까지 꾸준히만 가보자 라는 마음을 먹게 되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3. 앞으로 6개월 계획 (목표 세우기)

       앞으로 6개월 간 저의 목표는 우선 독서와 목실감을 습관화하고, 남은 수강기간동안 열기반 강의를 한 번 더 듣고,

실전준비반 강의를 수강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한달에 1번은 제가 사는 지역을 중심으로 앞마당을 늘려가서 올해 안에 제가 사는 시의 모든 구를 앞마당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러다 보면 가치비교평가를 할 수 있는 눈도 늘어나고 좀 더 자신감도 생겨 올해 말~내년초에는 1호기 투자에 도전할 수 있지 않을까요? 


댓글


이딩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