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음과 모음 후기 >청담블리 -" 꿈을 그리는 사람은 그 꿈을 닮아간다 "

열반스쿨 기초반 - 월급 300 직장인이 부동산으로 부자되는 법

  1. 열반스쿨 기초반 강의 신청 계기 

    작년 11월 재테크 기초반을 수강하고 3개월 간 나의 지출을 어느 정도 컨트롤 할 수 있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부동산 공부를 시작하기 위해 강의를 듣게 되었다. 

 

2. 부동산 투자 시 판단해야 할 기준 ,수익률 보고서 쓰는 방법 ,  비교평가 방법, 오를 물건을 사는게 아니라 가치가 있는 물건을 싼 가격에 사야 한다는 것.  무 조 건 ‘저환수원리’ 원칙을 지켜 투자해야 함을 배웠다. 

 

3.  앞으로 6개월 계획 

4월-실전준비반 강의 , 운동, 독서 1달에 2권, 임장메이트 만들기 

6월- 실전준비반 재신청 or 지방투자기초반 , 운동, 독서 1달에 2권 , 임장메이트와 임장 

7월- 열반스쿨 중급반

9월 - 지방투자 실전반 or 열반스쿨 실전반 

 

자음과모음님 말씀 중에 기억이 남는게 , 본인도 과거에 매일이 포기와 이겨냄 갈등의 연속이였다고 ,, 

 

아직 시작도 전인 단계에서 , 수십번을 고민하고 , 내가 이겨낼 수 있을까? 내가 부동산 임장을 매주 할 수 있을까? 내가 전화임장을? 부동산 사장님과 협상을 ? 막막한게 한두가지가 아니다. 

 

사실 월부의 강의를 듣는건 하나도 고민 안된다.  내가 배울 수 있는게 너무나 많고 ,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과정을 즐겁게, 함께 할 수있는 방법까지 알려주기 때문에. 

앞으론 굳이 생각을 많이 안하련다. 월부에서 하라고 하는대로 성실히 해보고나서 생각해도 늦지 않을 듯 하다. 

 

내년 말에 1호기 투자가 목표. ! 지금도 너무 잘하고 있고, 앞으로도 잘할 거라는 내 자신 응원하고 칭찬해 .

독기 품고 나아가자. 화이팅 !

 


댓글


청담블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