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누구나 좋아하는 아파트 한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 (월부 믿고 따라 하기!!!)

☆ 인상 깊은점: 

현재 내 나이 50중반 이 나이쯤이면 어느정도 경제적 안정감을(평균적인 삶) 갖는 시기 인데... 내가 생각하기에는 아직은 아닌 듯 하다. 

 

현실 나의 생활은 지금 할 수 있는 일(직장)에 열심히 하면 된다고 생각하고 지금까지 살아온 듯하다. 그러다 유트브를 통해 너나위님의 천원 강의를 듣고 제테크 기초반을 통해

내가 나의 돈을 틀어지고 관리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알게 되었다. 

 

나의 가족구성원들에 의하여 생각지도 못하는 지출이 발생하여 저축이 늘리기가 어려운 상황에...그리고 지금 현재 살고 있는 집의 매매가격이 떨어지며서 불안한 마음에 빨리 이사를 해야겠다는 그렇지만 부린이라 불안감을 안고 막연히 내 주변동네에서 지하철 주변으로만 호갱노노 눈팅만하고 우리집 매도하여도 내가 가고싶은 아파트는 가격이 너무 높아 어떻게 해야 할찌 몰라 하고 있는데... 

 

지금 해도 될까? 그러면서도 나도 누구나 좋아하는 내집 한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 그러면서 실행에 옮기지 못하고 있었다. 

이런상황에 내집마련기초반 수강 접수를 다시 용기 내어 신청 하게 되었고

수강 신청를 해 놓코도 낮에는 직장에서 일하고 집에 와 수강을 듣는 것을 피곤하다는 이유로 미루다 너나위님의 1주차 강의를 3일을 거쳐 들었다. 

1회 수강때 너나위님의 진심이 느껴져 수강 신청 잘 했구나하며 행복해 했다.  

오늘(토요일) 쉬는날 벚꽃구경 가자는 남편에게 오늘 공부해야 된다고 하고는 복습으로 연속듣기를 하였다.

2회 복습해서 연속으로 듣고 나니 가슴의 답답함이 뚤리는듯함 ㅎㅎ 

 

너나위님의 당부 말씀에 

’월급쟁이부자에서 하라고 하는데로 믿고 따라 해 보시라’ 

‘네~ 알겠습니다. 포기 하지 않고 따라 해 보겠습니다.’

나두 할 수 있겠다는 자심감을 갖게 되었다. 

 

 ☆ 나의 다짐

이제부터 차근차근 따라 해보려고 한다. 나의 상황에 알맞은 아파트를 골라내는 실력을 갖춰 징검다리를 통해 갈아타기 하여 최종 목표 까지 가는 것!!!!!!! 

나는 최종 목표는 대구의 대장 아파트 수성구 범어W or 서울 10억 아파트 계약서 작성 한다.

 

난 참 운이 좋은 사람이다. 주변에는 ‘좋은 사람들의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는 것이...ㅎㅎ


댓글


천명user-level-chip
25. 04. 08. 00:09

와~~~~!!!! 진짜 멋지십니다!!! 미루지 않고 벚꽃보다는 강의를!!!! 우리 W도 입성하고 서울 아파트도 한채씩 함께 사요!! 앞으로 100세까지 살건데 이제 겨우 절반 온걸요~~!!! 10년안에 우리 부자될 수 있어요!! 함께 화이팅!!

에이원user-level-chip
25. 04. 09. 00:49

멋지십니다 에 저도 한표 동참합니다^^ 벚꽂구경을 마다하시고 200%완강을 하시다니~~ 저도 50대입니다 절대 늦지 않았습니다 멋진 꿈이루실때까지 같이 열심히 해봐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