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투자자의 마음으로 행동하자
여전히 배운 것을 적용하지 못하고 투자자의 마음 보다는 과제를 하는 학생의 위치에서 임장보고서를 쓰고 있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 투자금에 맞지 않으니 어차피 투자 못하니까라는 생각으로 재밌게 하기 보다는 해야 하는 일로 했던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의 부캐 삼공은 투자자다 투자자의 마음으로 행동하자!!
몰입과 추진력으로 가득 찰 때 투자가 된다.
오른손과 왼손을 같이 움직여야 한다. 아직은 한 손도 제대로 쓰지 못하지만 열심히 양손을 움직여 봐야겠다.
아직은 숙달되지 않아서 어려운건 당연하다 이번 실준반을 통해 하나의 임장보고서를 완성하는 경험을 해보고 다음 임장지에서는 분위기 임장-단지임장 시점부터 배운 것을 잘 적용해 정말 투자를 위한 임장보고서를 만들어 봐야겠다.
매물임장!!!
매물 임장을 생각만해도 머리가 아프다. 여전히 매물 임장에 어려움을 느끼지만 최소한 강의에서 해주신 것들을 바탕으로 일단 전화 임장이라도 시도해 봐야겠다. 매물 임장을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무슨 말로 시작할지까지 알려주는
강의라니 너무 친절하다.
과한 취미란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슬플때나 가쁠때나 해야 한다. 과한취미로 만들어보자!
벽은 마음의 벽일 뿐 실체가 없다는 자모님의 말을 듣고 성공하지 못한 사람은 문제에 직면했을 때 도망갈 핑계를 찾고 성공한 사람은 해결책을 찾는다는 말이 생각났다. 자모님은 해결책을 찾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반드시 변해야만 한다.
나는 그것을 바꾸어야 한다.
나는 그것을 바꿀 수있다.
나는 해내는 사람이다 난 한다. 해낸다. 된다.
댓글
삼공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