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주식을 ‘남들이 다 하는데 나도 한번 해볼까’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어요. 

당연히 결과가 좋지 않았고 그래서 주식을 공부 해야하나 하는 마음이 들었지만 여기저기 기웃거려보니 내용이 어려워보이더라고요. 

 

그런 와중에 무손실 파킹 투자법이라는 강의 제목은 저에게 확 와닿았습니다. 

유튜브를 즐겨보는 남편이 광화문금융러님을 알고 강의 괜찮을것 같다고 응원해 주었지만 주식인데 무손실이라니? 그게 가능해?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수강을 시작했습니다.

 

  1. 무손실은 가능하다.

    스팩주가 무엇인지 어떤 방식으로 매수하는지, 매도는 언제 어떻게 하는지 정확한 기준을 알려주시고 하나하나 세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그대로 따라만 하면 되었어요. 과제로 매매한 주식은 미약하지만 빨강불이 들어왔습니다.

 

 2. 미국 주식 매수 기준!

     기초 강의가 있다는 걸 알고서 아쉬웠는데 미국 개별주를 매수할 때 확인할 것 6가지에 3가지 더 알려주셨어요. 10분밖에 안걸리는 체크리스트 꼭 확인해서 안전하고 확률 높은 주식을 매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그래서 나는 어떻게 해야하는가?’에 대해 방향을 잡아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좋다는 건 알겠는데 어떻게 적용하여 실행해야하는지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과제로 실습도 해봤고 마지막에 기준을 잡아주셔서 이제 행동만 하면 되네요.

 

알려주는 것에 끝나지 않고 쉽게 행동에 옮길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강의였습니다. 

오늘 신문 구독도 알아봤어요. 매월 날짜를 정해서 매수계획을 실행해보겠습니다.


댓글


버티55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