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안에 1억 만드는 게 목표인 슬픈 경기도민입니다.
현재 근로소득 저축이랑 부업으로 3000만 원 정도 모았는데
부업을 안 하는 이상 4년 안에 1억은 불가능해보이네요.
한 달에 저축은 150만 원 정도 가능해요
이런 경우에 혹시 어떻게 불려보는 게 좋을까요? ㅜㅜ
댓글
ㅠㅠ소득을 늘릴만한 방법은 없을까요.? 작은 돈으로 열심히 공부해서 투자하는것도 방법일거같은,,
왓씨 3천만원 지금 갖고 계시면 하실 수 있는 일이 굉장히 많을 것 같아요....
돈이란 게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지만.... 어뜨케 자산을 파킹하고 불리냐에 따라....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469
140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6.06.20
6,195
9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857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433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42
40
오늘의 인기글 🔥
1
30대 재테크, '이렇게' 하면 무조건 후회합니다 TOP5
2
월급 다 썼는데 뭘 샀는지 모르겠다면, 오늘 밤 이것만 하세요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2
3
절대 돈 못 모으는 사람들의 착각 TOP3 (3위부터 공개)
4
부동산 투자할 때 숫자보다 먼저 봐야 할 것이 있습니다 - 잃지 않는 부동산 투자 #1
5
"대출은 최대한 늦게 갚으세요" 단, '이 기준'이 충족되었을 때만 - 실패없는 내집마련 방법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