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20대 개발자의 스스쿠팡 솔직후기

  • 25.06.01

무조건 주문이 들어오는 스스쿠팡 기초반

  1. 안녕하세요. 지독하게 사무직으로 살아가고 있는 20대 직장인입니다. 20대 중반에 들어서니깐 하고 싶은건 많은데 벌고 있는 월급에 현타가 오더라구요… 이직으로 연봉을 올릴까도 생각했지만, 현재 근무환경이 너무 좋았어서 바꾸고 싶진 않았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투잡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2. 두번에 걸쳐 프로그램 통해 상품 147개 올렸고 첫 업로드 부터 4일만에 첫 주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 뒤로 2번 주문 받은 상품도 있었습니다. 

    가공하는 과정은 아주 지루하고 비효율적이라 느끼지만 주문 들어오면 신나서 다 까먹습니다.

  3. 평일에는 주문관리, 상품변동관리 진행하고 주말에는 상품가공에 몰빵하는 편입니다. 몰아서 하니 과제 따라가는 것이 힘들구나라는 생각이 들어 평일에도 상품 가공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4. 게임이랑 침대에 눕는 거 젤 좋아하는 나 자신, 뭐 하나 해보겠다고 아등바등 잘 해냈다 생각이 듭니다.
    상품가공 하다가, 혹은 강의에서 궁금한 포인트가 보여 놀이터나 스스쿠팡지식인 가보면 내가 직접 물어보지 않아도 이미 다른 분들이 질문하셨던 내용들이라 바로 해결이 되었던 점 너무 좋았습니다. 이런 부분들이 마음이 안꺾이고 잘 유지 될 수 있었던 점 같아요. 

    아 그리고 많은 온라인 셀링 강의 중에 이 강의 자체를 듣길 잘했다고 생각이 든게, 퀄리티가 매우 좋은 강의였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 챕터마다 수강자 시야에서 복기해주시는 스텝분도 그렇고 강사분도 노하우 풀이 및 미리 이런 궁금증이 생길거다, 라면서 풀어내주시는 점. 

    내용보다 강의력에 매료되었네요. 

    반신반의하면서 시작했지만, 주문이 안들어오면 게으른 제 탓이라는 걸 깨닫게 해주는 강의였습니다.

    열심히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멋있는솜1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