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마기 3주차 강의는 자모님의 강의였습니다.

2주차때 코크드림님과 마찬가지로 자모님 강의도 오랜만에 듣게 되어서 반가운 마음이 컸습니다😆

 

  1. 좀 더 치열하지 못했던 반성
    자모님의 강의중 임장에 대한 얘기를 들으면서 불현듯 ‘왜 더 치열하게 임장하고 알아보려고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년이 넘게 공부해오면서 어느순간부터 보던것만 계속 보게되고 좀 더 디테일하게 파고들어보려고 하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상가에 어떤 업종이 많은지 대충 훑어보기만 했었습니다. 그런데 학원들이 보이면 그중에 유명학원이 있는지? 유명학원은 어떤 학원들이 있는지? 좀 더 알아봤다면 지역분위기를 파악하는데 좀 더 도움이 되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는 좀 더 진심을 다해서 지역을 더 깊이 이해할수 있도록 디테일하게 파고드는 연습을 해야겠습니다.
     
  2. 내가 하는 일을 진심으로 사랑한다.
    자모님은 부동산에 대해서 어느 누구에게도 지지않을만큼의 열정과 사랑이 있으신것 같습니다.
    치열하게 공부하고 나눠주시는데에는 부동산과 수강생분들에게 진심 가득한 마음이 있기 때문에 계속 이어가실 수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부동산투자를 더 사랑해보기로 마음먹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났을때 스스로 후회되지 않을 정도로 해보겠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내마기를 수강하게 되었는데 열띈 강의 해주신 너나위님, 코크드림님, 자음과모음님 너무 고생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댓글


하와이박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