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마기 3주차 강의는 자모님의 강의였습니다.
2주차때 코크드림님과 마찬가지로 자모님 강의도 오랜만에 듣게 되어서 반가운 마음이 컸습니다😆
- 좀 더 치열하지 못했던 반성
자모님의 강의중 임장에 대한 얘기를 들으면서 불현듯 ‘왜 더 치열하게 임장하고 알아보려고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년이 넘게 공부해오면서 어느순간부터 보던것만 계속 보게되고 좀 더 디테일하게 파고들어보려고 하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상가에 어떤 업종이 많은지 대충 훑어보기만 했었습니다. 그런데 학원들이 보이면 그중에 유명학원이 있는지? 유명학원은 어떤 학원들이 있는지? 좀 더 알아봤다면 지역분위기를 파악하는데 좀 더 도움이 되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는 좀 더 진심을 다해서 지역을 더 깊이 이해할수 있도록 디테일하게 파고드는 연습을 해야겠습니다.
- 내가 하는 일을 진심으로 사랑한다.
자모님은 부동산에 대해서 어느 누구에게도 지지않을만큼의 열정과 사랑이 있으신것 같습니다.
치열하게 공부하고 나눠주시는데에는 부동산과 수강생분들에게 진심 가득한 마음이 있기 때문에 계속 이어가실 수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부동산투자를 더 사랑해보기로 마음먹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났을때 스스로 후회되지 않을 정도로 해보겠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내마기를 수강하게 되었는데 열띈 강의 해주신 너나위님, 코크드림님, 자음과모음님 너무 고생 많으셨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