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1주차에는 마냥 어떨떨하고 어색했는데 열정 넘치는 월부의 많은 분들 덕분에 좋은 자극과 정보를 얻으며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조원분들과 눈오는날 첫임장도 가보고 선배님과의 솔직담백 줌 미팅도 하고나니 이제 2주차가 지났을 뿐인데 체감 상 2달은 지난 것 같은 느낌이랄까.
가만히 생각해보면 특히 제가 그렇게 느끼는건 독실감, 시간가계부 덕분인 것 같아요. 그동안 나름 치열하게 살아왔다고 생각했는데 돌이켜보면 뭐했는지 생각도 잘 안나고, 시간만 흘렀지 성장한 부분을 찾을 수가 없더라구요...
하지만 일주일 동안 독실감, 시간가계부에 한 줄이라도 더 적기 위해서 내가 목표한 강의를 들었고 OTT 들여다보는 횟수와 시간을 줄였습니다. 대신 호갱노노와 아실 어플을 다운받아 너바나님이 강의에서 말하시는 가치를 접목해 아파트들을 보려고 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말로만 듣던 소액의 투자금으로 살 수 있는 지방아파트들도 발견했습니다. 이제는 그 중에서 앞마당도 만들고 좋은 매물들을 골라낼 수 있는 안목을 키워야 겠습니다. 강의에서 배운것처럼 투자금이 적게 든다고 마냥 다 투자해야 하는 물건은 아니니까요.
강의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5번의 강의+10권의 독서 >> 50일 임장+5개의 앞마당 >> 1년내 1개의 나무심기 >>10개의 투자(과수원)를 위해 열기반 수강하며 저에게 부족한 부분이라고 느꼈던 부분을 채우기 위해 트진님 특강과 마스터님 특강도 등록했습니다. 3주차엔 더 성장해요!! 저도 여러분들도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