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월부월백 애드센스 실전반 2기 후기

25.09.08

월부월백 실전반 - 사람을 끌어오는 돈 버는 글쓰기

일단 월부 월백 기초반을 수강하고

이대로 멈추면 안될거 같아서 실전반을 연달아 수강 했습니다.

 

사실 수준 높은 강의로 기초반 부터 좀 버벅 거리고 다 소화하지 못한

상태에서 실전반 수강을 들었는데…

아이들 방학과 겹쳐서 어영 부영 하면 안되겠다 싶어 중간에 휴강 신청 한번하고

이제 막 강의 다 듣고 애드센스 신청 했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는 사실 2번만에 성공해서 어떨떨 했어요

실전반 듣느라 아직 수익글을 제대로 못쓰긴 했지만

워프 애드센스 승인 나면 이제 제대로 배운걸 토대로

포기 하지 않고 하는게 제 목표 입니다.

 

새로운 세상을 배운거 같아서 너무 신기합니다.

저같은 컴맹이 애드센스 승인이라니, ㅎ

 

쉽게 되는건 없는거 같습니다. 강의 복습하고

배운걸 토대로 열심히 하는게 최선인거 같습니다.

 

구글에서 월급받고 싶은 분들께는 정말 강추 하는 수업입니다! 


댓글

버츄라떼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