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처음에는 너바나님이 아니여서 좀 아쉬웠다.
하지만 3주차 수업을 다 듣고난 지금은 성공한 선배님들에게 배울 수 있어서 감사했다.
내가 나아가야할 방향성을 제시해주러 오셨구나. 싶었다. 직접 본인이 밟아 갔던 상황이라 설명히 자세했다.
내가 지금 왜 이걸 배워야하는지,이 보고서는 왜 작성해야하는지, 얼마나 작성해야 하는지. 를 알려주셨다. 직접 해보셨던 일이였기에, 어려워 할 부분도 꼭꼭 챙겨서 알려주셨다.
그리고 지금은 성공한 투자자 이시면서도 본인들의 보이고 싶지 않을 초보 때의 실수들. 그리고 초보 때 코칭 받으셨던 내용도 다 알려주시며 깨달은 점도 알려주시고, 우리에게도 깨달아 가는 모습을 보여주셔서, 일반인이 성장해 왔던 모습도 알려주셔서 참 좋았다.
마지막에는 쉽지는 않을 거라며... 아이가 커가는 모습을 직접 못 보셨다고 말씀하시는 부분에선 뭉클했다.
하지만, 어쨌든 내가 선택한 길이 그냥 일반적인 시간과 돈을 소비하면서 사는 모습이 아닌,
목표 금액이 있고, 일반적으로는 접하지 못하는 금액이기에, 비범한 생활이 아니면 이룰 수 없다는 것도 깨달았다.
요즘의 나도 엄마이자, 아내이지만... 집도 깔끔치 못하고, 반찬, 과일등을 잘 챙겨주시 못함에 죄책감도 살짝들며, 짜증도 나기도 했지만... 그래도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뤄가며 살아가는 모습으로 보답해야겠다.
특히, 투자자로서 성장하면서도 우리 가족과 멀어지지 않게 잘 지낼 수 있도록 방법을 찾아보며 해야겠다. 꾸준히, 월부 방식으로, 월부안에서 성공해야겠다. 나도 할 수 있다. 나는 해내는 사람이다.
양파링, 주우이 선배님 감사합니다. :)
댓글
쥴리블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