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1)잊기 전에 기록하기

 

입지평가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렇게까지 자세하게 배울수 있다는점이 너무 좋았다.

등급이 되는 기준이 잡히니까 내가 막 상상해서 좋은건지 안좋은건지를 판단하지 않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이런 시스템을 배우고 적용해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다. 

결국 선입견이란건 내가 생각했을때는 핑계일 뿐인것같다. 임장 가기 싫은 합리화할 수 있는 이유 말이다. 

그냥 가서 보고 기준에 따라 정리해두고 정리해둔걸로 비교평가하고 그래서 확신을 가지고 투자하는 과정 자체가 이렇게까지 기대되는 일인지 싶다. 

아직까지 임장을 가보지는 않았지만 분명히 힘들거라고 생각한다. 처음에 월부 강의듣는것도 마찬가지 아니었을까?

근데 여기까지 온거보면 분명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한걸음 한걸음 내딛고 싶다. 주우이님이 말씀하신 늦지만 확실한길이 가장 빠른 지름길이라는말 정말 공감한다. 나또한 그렇게 성장하는걸 좋아하고 일도 그렇게 잘 발전시켜왔기 때문에 지금의 방식을 믿고 나아가려한다. 

 

2)나에게 적용할 점 & 인상 깊었던 점 

 

수익률 보고서를 작성하면서 이렇게 보는구나! 싶은 순간들과 아 진짜 이래서 좋은거구나 싶은 순간들을 계속 발견하고 있다. 일하면서 그런 좋은 순간들을 발견했을때 나는 굉장히 카타르시스를 많이 느끼는 편이다. 근데 돈에 관해서는 그걸 발견하기 힘들었는데, 강의를 들으면 들을수록 그런 순간들을 발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아직 내가 모르는게 많구나 싶은 생각들이 많았다. 

결국에는 참고 적용하는 시간을 가져야겠지만 난 그런 과정을 진짜 밟아나갈생각이다! 느리지만 그래도 잘 수행해보려고 노력할거다.

나에게 적용할 점은 그저 실행인것같다. 포기하지 않으면서 나아갈 수 있는 실행력을 시스템이란 방식으로 꾸준하게 이어가는게 중요할 듯 하다. 

 

여러가지로 2달안에 많은 것들을 얻어가고 있는중이고, 이번 강의를 통해서 진짜 한걸음 나아갈 수 있는 디테일한 방식을 배워서 너무 좋았다!! 더 파이팅있게 나아가겠습니다! 

 

주우이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댓글


퍼런사과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