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열반스쿨 기초반을 듣게 된 투리파파 입니다.
처음에는 '뭐지? 왜 이렇게 광클들을 하는거야' 라고 생각했습니다. 부랴 부랴 저도 구글 폼 작성 하고 제출 했지만
결과는 오프라인 탈락 ㅠㅠ
이래서 광클을 ㅠㅠ
'이러다간 온라인도 끝나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고민할 겨를도 없이 바로 수강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강의를 듣고 과제를 해보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 너무 생소해서 멍하니 있는데
조원분들이 자신의 과제를 하나 둘 올려 주셨습니다. 조원 분들의 과제를 참고하여 무사히 작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래서 그룹을 만들었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첫 주 강의 에서 저에게 가장 크게 다가온건 "잃지 말자" 입니다.
여러 가지 투자를 해보았지만 항상 잃기만 했던 지난 날들이 생각 났습니다.
그래서 다른 좋은 강의도 많았지만 "잃지 말자" 만 머리 속 에 계속 남았던 것 같습니다.
고민을 많이 하게 되었고, 잃지 않는 것이 쉬운게 아니란 걸 깨닫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열심히 따라만 가도 '이 곳 월부 에서는 잃지 않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다' 라는 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대학 졸업 이후로 처음으로 조모임도 해보았습니다.
같은 생각을 가진 분들을 만나뵈니 역시 열정이 다르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모임 이었습니다.
'이런 분들과 함께 하면 저도 부자가 될 수 있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 되었습니다.
이제 긴 항해의 첫 발을 내딛고 있습니다.
때론 거센 풍랑으로 인해 힘들고 포기 하고도 싶겠지만 그 때를 이겨내면 만선 이라는 꿈을 이룰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월부 에는 실력 좋은 항해사 들이 많이 계시니 포기 하지 않고 잘 따라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투리파파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