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 강의 듣고 셀링으로 돈 벌어요
[2025 11월 NEW] 무조건 주문이 들어오는 스스쿠팡 기초반 4기
민군

안녕하세요.
셀링을 시작한 지 이제 막 1년을 넘긴 ‘3년과 10년’입니다.
셀링을 하기 전에는 부동산 공부도 해보고, 교육을 들으며 임장까지 다니며 여러 가능성을 찾아보았습니다.
하지만 소심한 성격 탓에 큰 금액이 오가는 상황이 부담스럽게 느껴졌고, ‘혹시 잘못되면 어떡하지?’ 하는 마음에 결국 멈추게 되었어요.
그렇게 방향을 고민하던 중 우연히 민군님 영상을 보게 되었고, ‘설마…?’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던 셀링이 어느덧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1기 강의를 듣고 정신없이 매출업 챌린지까지 이어 들으면서, 지금 돌이켜보면 어떻게 그 시기를 버텼는지 아직도 어질어질할 정도예요. ㅎㅎ
초반에 1~2개씩 들어오던 주문이 너무 신기했고, 점점 늘어나는 주문을 보며
‘아, 이게 정말 되는구나…’ 하고 감탄했지만, 반복되는 가공 작업에 지치고 손이 멈추면서 ‘그만둘까…’ 고민도 참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힘든 고객님들을 만나 기운이 쭉 빠질 때도 있었어요.
그럴 때마다 챌린지업을 함께 했던 대표님들이 큰 힘이 되어주셨습니다.
위로해주시고, 조언해주시고, 웃음을 나누고, 정보도 공유해주신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직 월천은 아니지만, 언젠가 월천이 되는 날까지 차근차근 꾸준히 나아가 보겠습니다.
모든 대표님들, 언제나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2025-12-04 23 03 18.jpg
저는 이 강의 듣고 셀링으로 돈 벌어요
민군

댓글
3년관 10년님!!! 매출업1기부터 지금까지 우리 벌써 1년이 흘렀네요~~~^^ 힘들 때 함께 있어줘서 고맙습니다. 진짜 월천도 곧이겠어요!!! 매일매일 노력하는 이 시간들이 쌓여서 우리가 원하는 성과만큼 나오길 바라보아요~ 월천클럽에서 만나길 소망합니다!!! 그때 만나서 또 이야기 나눠요! ㅎㅎ
대표님 궁금하면 500원 느낌으로 다운받아서 몰래 훔쳐본 대표님의 매출을보고 감동의 눈물이.. 11월에 무슨일이 있으셨던겁니까!!!!!! 우리가 울고웃으면서 보낸 1년이 진짜 잘 마무리되어가는것 같아 행복하고 감사하네요. 월천클럽날.. 꼭 얼굴뵙고 찐한 이야기 나누리구해요! 월천도 이천도 삼천도 함께 하기루 약속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