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 강의 듣고 셀링으로 돈 벌어요
[2025 11월 NEW] 무조건 주문이 들어오는 스스쿠팡 기초반 4기
민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지 어느덧 1년 이 지나 드디어 누적 매출 1,000만원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제 손으로 하나씩 만들어낸 첫 결과라는 점에서 큰 의미로 다가옵니다. 사실 제가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다니고 있는 직장의 분위기 때문이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인원이 점점 줄고 조직 개편도 계속되면서 마음 한켠에 불안함이 쌓였고, ‘지금 직장을 언제까지 다닐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언제든 스스로 버틸 수 있는 또 하나의 수입원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퇴근후 부업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던 중 월급쟁이부자들 사이트를 알게 되었고 마침 민군님의 위탁 대량판매 사업강의를 듣고 초기 비용도 적게 들고 위험부담도 크지 않을거라 생각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초반에는 시행착오가 정말 많았습니다. 단순히 상품 신경쓰지 않고 단순 가공만 해서 등록하면 주문이 들어오겠지 생각했지만 가공작업할 수량도 많을뿐더러 생전 접해보지 못한 제품들도 많아 키워드 선정하는데도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이렇게 기껏 상품 등록을 해도 한달가까이 주문건이 들어오지 않아 “계속해야 하나?”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1년만 해보자는 생각에 퇴근후에도 꾸준히 상품 등록 작업을 진행 하였고 등록된 상품이 5천개가 넘어가는 시점부터 주문이 하나 둘씩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매출이 본격적으로 오르는 전환점이 찾아왔습니다. 첫 번째는 상품을 대량으로 등록하기 시작하며 총 1만 개 가까운 상품 구색을 갖추게 된 것이었습니다. 상품 수가 늘자 주문 건수도 늘어나기 시작했고 고객님들이 좋은 리뷰도 작성해 주시면서 매출이 증가하게 되었습다. 두 번째는 사업자를 추가 등록한 것이었습니다. 사업자를 추가하면서 사이트에 등록제품 갯수 제한으로 올리지 못한 상품들도 추가로 올리게 되었고 한 사업에서 주문이 들어오지 않더라도 다른 사업자에서 주문이 들어와 안정적으로 매출이 발생하게 되어 누적매출 1000만원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직장의 불안함 때문에 시작했던 일이지만, 지금은 제 힘으로 새로운 길을 만들어가고 있다는 사실이 무엇보다도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는 누적 1000만원이 아닌 월1000만원의 매출을 목표로 나아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