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유니입니다.
지난 10월 지방투자 실전반을 듣고 난뒤 1호기 투자를 했었는데요, 투자 후기를 작성하면서 강사와의 만남에 초대받게 되었습니다.^^
이런 기회는 월부에서 공부 시작한 이후 처음 있는 일이라 굉장히 기대를 많이 하고 월부 사옥으로 달려갔습니다.
강사와의 만남 사전 준비부터 당일 준비까지 너무 고생해주신 주노님, 프릴님 늦은시간까지 고생 많으셨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오늘의 강사님은 누구실까? 너무 궁금했는데요,
권유디튜터님, 잔쟈니 튜터님, 재이리튜터님 세분이 와주셨습니다!! 와~뭔가 두근두근 했습니다!!!ㅎㅎ
3개의 조로 배정되어 튜터님들께서 한분 한분의 질문에 답변을 주셨는데요, 1,2차 나뉘어진 질의응답 시간이었습니다.
1차 질의응답 시간에는 잔쟈니 튜터님, 2차 질의응답 시간에는 재이리 튜터님께서 들어오셨습니다. 항상 강의 들으면서 멋지다!!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직접 뵙게 되니 영광이었습니다.
튜터님들께서 사전에 준비했던 질의응답을 한분씩 순서대로 들으시면서 답변을 주셨는데요, 질문에 바로 튜터님의 생각을 말씀해주시는 것이 아닌 우리의 의견을 먼저 묻고 스스로 생각할 시간을 주고 답변을 주시는 부분이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런 모습을 보면서 나의 질문에 내가 깊게 고민을 해봤었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저의 질문 뿐만 아니라 다른 동료분들의 질문을 들으면서도.. 아 저럴때는 어떻게 해야하나 막막했던 질문들도 명쾌하게 답변을 주시는 모습에 다시 한번 감탄이 나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
같은 조였던 동료분들의 질문을 통해, 투자후에 마인드적인 부분과 실제 투자 사례를 통해 해결하는 방법까지 간접적으로도 많이 배워간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질의 응답 시간 이후 튜터님들께서 한분 한분 사인도 해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시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진심으로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습에 또 한번 감동 받았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너무 고생하셨고,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같은 조원분들이셨던 이세상에서님, 비숍님, 아자아쟈님, 부배님, 소이밀크님, 꼬미아버지님, 낮산책님, 마이리님 만나뵙게 되어서 반가웠습니다. 낮가림때문에 더 친근하게 다가가지 못했지만..ㅎㅎ 투자하신 것 너무 축하드리고 앞으로 더 성장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배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