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만든 성과, 주부에서 전업 셀러로. 월천 인증합니다!

25.12.17

안녕하세요 스노우입니다.
 

11월 20일 누적 2천만원 인증을 하고 한달이 조금 안되서 다시 찾아왔습니다!

네… 드디어 월천 달성했습니다!
 

조만간 월천 인증하겠다고 했었는데
약속을 생각보다 빨리 지킬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에요.
 

올해 2월 처음 셀링을 시작할때만 해도 월천이라는 숫자가 막연하기만 하고 먼 미래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기초반, 챌린지반, 심화반을 지나며 목표도 계속 수정하면서 점점 현실화 되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쉽게 돈벌거라는 생각은 애초에 안했었지만 생각보다도 더 나를 갈아넣어야하는 시간들이었기에 안 힘들었다면 거짓말 이긴 합니다.

그래도 저는 이 일을 하면서 정말 행복합니다.

지난 10년 동안 육아하면서 주부로 지내다 보니 ‘내가 해냈다’는 성취감을 느낄 기회가 많지 않았거든요.
아이 잘 크는 거 보면 물론 뿌듯하지만, 사람으로서 느끼는 성취감도 저한테는 꼭 필요하더라고요.

셀링을 하면서 하루 목표 가공량을 채웠을 때, 주문이 하나씩 들어올 때마다 그 성취감을 매일 느낄 수 있어서 그게 너무 좋았습니다.
 

이 일은 성별, 나이, 경력 상관없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는 점이 저한테는 큰 메리트여서 시작했고, 
‘나도 할 수 있다’는 걸 스스로 증명할 수 있어서 더 의미 있었어요.
 

100원짜리 주문에도 박수 쳐주던 남편.
“엄마 오늘 많이 팔았어?” 하고 늘 물어봐 주는 우리 딸.
고민도 나누고 문제도 같이 해결해주는 빛깔 무지개 패밀리.
심화반 강의도 듣고 실제로 만나서 더 반가웠던 쎄오방 동료 대표님들.
그리고 주부였던 제가 셀러로 성장할 수 있게 이끌어 주신 민군님, 정쟁이님, 피치님.

제가 인복이 정말 많나봅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 도움 덕분에 올해가 가기 전에 월천 인증을 할 수 있어서
너무 뿌듯하고 감사합니다.
 

내일이면 그토록 바라고 기다리던 월천클럽날입니다!
월천클럽에 월천 인증하고 갈수 있어서 이또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이미 월3천, 월5천, 월억 하시는 분들께는 귀여운 매출일 수도 있겠지만,
저에겐 너무나 상징적인 월천이라 꿈만 같아요.
 

월천을 찍고 나니까 이제 진짜 시작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내년 이맘때는 꼭 월억 인증으로 다시 인사드릴게요.
 

지금 매출이 정체되어 있거나 월천이 아직 멀게 느껴지시는 분들께
이 글이 조금이라도 용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아둘엄마
25.12.17 22:39

스노우님 운영진이실때 단톡에서 뵈었었는데 정말 대단하세요.. 꾸물거리며 어직도 챌린지반 때의 상품수를 크개 벗어나지 못한채 정체 되어있는 저에게 큰 도전이 되는 글입니다.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도 뒤를 따라가야겠어요!!

나야나
25.12.18 05:33

스노우님! 정말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축하드려요~ 마치 제가 쓴 마냥 하나 하나 너무 공감되고 고개가 끄덕여지는 글이라 읽으면서 저 또한 마음이 뭉클해졌답니다. 월천이 우리에겐 큰 산이기도 하고, 상징적인 의미라 더 뜻깊고 행복하셨을거라 생각됩니다. 글 하나로 그 간의 시간들을 다 쓸 수는 없겠지만, 그 동안 너무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많은 사람들 도와주시고, 알려주시며, 성장하시고 계신다는 점이 더 더 멋지십니다. 앞으로 월천을 넘어 월오천 월억까지 함께 달려봐요! 스노우님 정말 고생 많으셨고, 너무 축하드립니다 🌈🌈💛💛

아모래
11시간 전

와우!! 스노우님~~ 기다렸어요..월천인증..ㅋㅋ 어느날 스마트스토어에 등록이 안 되어서 보니 1만개를 채워서였다고.. 놀이터에서 경험 나눠주신 것도.. 민군님 라이브 중에 깜짝 전화인터뷰로 전해지던 똑떨어지던 목소리의 기억도 생생한 듯..ㅋㅋ 스노우 대표님의 마지막 글처럼 매출도 정체되고, 월천이 아직은 멀게 느껴지지만 여전히 셀링과 안 헤어질 결심입니다..ㅋㅋ 정말 고생많았고, 그보다 더 축하하고.. 앞으로도 계속 화이팅입니다~~

하트를 들고 있는 월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