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열반스쿨 기초반 4강 강의 후기 [열반스쿨 기초반 70기 50조 쥴리블리]

  • 23.12.30

강의가 마지막 주차라는게, 너바나님의 강의가 2강 밖에 남지 않았다는게 아쉬워 강의를 못열고 있습니다.

100채 넘게 투자 하시며 쌓은 내공과 배운내용을 월급쟁이로서 부자가 되게하여, 편한 노후를 열어주시겠다는 사명을 가지고 이렇게 아낌없이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동안 유튜브만 보면서 그렇구나, 그런데 어떻게? 이런 마음에 수업을 듣게 됐는데요..

조금 더 일찍 알았으면 참 좋았을텐데... 이런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아이 낳고, 아이 키우며 직장생활 하며, 나를 많이 잃어 갔던 것 같습니다.

그냥 어느 워킹맘처럼 아이들과 남편과 행복하게 살면 되지 이런생각에, 현실에 큰 행복감을 느끼고 있었는데,

40인 지금 그런 마음이 위험한 것이 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동안은 아직 때가 아니였던 걸로,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달려 보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20대 이룰 것 많아 새벽에 일어나 영어, 중국어 공부 했던 때 처럼.

수업듣는 동안 꿈이 있어 하루하루 열심히 살고, 설레였던 마음이 다시 느껴져 너무 좋았습니다.


지금은 알람이 울리지 않아도 5am 전에 일어나 추천 해주시는 투자 관련 책, 마인드 책들 읽어가며, 배우며, 정리하며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정말 월부 분들 복 받으실 거예요. 이렇게 선한 영향력을 나눠 주신다니요.

저도 멘토 분들처럼 꼭 꿈 이루겠습니다.

그리고, 월부닷컴에 많은 도움 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우선 수강료로 많이 지원하겠습니다. ㅋ


정말 감사합니다. 다시 가슴이 뛰고, 한시간 한시간 알차게 사는 삶을 되돌려 주셔서요.


사랑합니다!! ♡


아! 이번강의에서 너바나님의 웃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그자리에 계셔주세요. 따라가겠습니다.

실준반에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굿 나잇~


댓글


쥴리블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