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보고서 노하우
너나위, 자음과모음, 권유디, 코크드림

1주차때 분위기임장을하는법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첫분임은 열반때였는데 그때는 미니임장에 가까웠습니다 그런데 이번 임장 루트는 제가 상상했던것보다 훨씬 더 길고 험난했습니다
이번 실준을 통해서 제가 원하던 목표는 임장보고서를 통해 앞마당을 1개 만드는것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막막했는데 분임을 통해 이런 동네도 있구나를 느꼈고 2강의 권유디님 강의를 듣고 조장님과 조원님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힘들겠구나 생각했지만 꼭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고 했습니다 완벽보다는 완료를 향해서 달려갔습니다. 지금 너무 잠결이라 두서없이 작성하고있습니다. 정신이 혼미합니다.
조장님이 트롤로 앱을 알려주셔서 분임하는데 어려움없이 재밌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문제점을 발견하였고 언제까지나 조장님이 루트를 짜주고 정리를 해줄수 없기에 내가 직접 루트를 짜고 정리를 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바로 제가 노력해서 손품을 판게 아니기 때문에 그 아파트를 생각했을때 잘 기억이 나지 않았습니다. 분명히 조장님이 그 아파트를 말했을때 그런 아파트였구나 라고 생각이 들게하라고 했는데 실패했습니다…
그리고 또 중요한건 완벽주의자가 아니라 완료주의로 2주차 시세 과제를 완성했는데 완전 망했습니다… 제 생각에 임보 3개째까지 망할거같다는 생각을했고 어떻게 고쳐야할지 다른 분들의 보고서를 보면서 깨달았고 빨리 다른 지역으로 임장을 가서 나혼자서 다 부딪혀 보고싶다는 생각을했습니다 하나를 알면 하나를 까먹어버리는 아둔한 사람이지만 한단계 더 성장하는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댓글
ㅋㅋㅋㅋ 꿈님 솔직한 수강 후기 겸 복기 넘 좋아요 처음엔 누구나 잘 안 돼요. 작은 것부터 하나씩 완료해가면서 그게 익숙해지면(기본값이 되면) 하나하나씩 추가해보는 거예요! 그래서 완료가 중요합니다 ㅎㅎ 다음번엔 완료해놓았던 것이 기본값이 될 거거든요. 성장하는 데 제일 좋은 건 벤치마킹(따라하기)과 도전정신 ~~ 제 것도 좋고 앞으로 조원분들 만나면서 괜찮은 부분들 그대로 따라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