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3월 오픈]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권유디, 재이리, 김인턴

[3월 오픈]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1호기 투자가 마무리되기도 전에 1월 강의 수강신청을 했어야 했는데 워낙 마음이 어지러워 정리되지 못한 태도로 겨우 조모임 마감 문을 두드려 커트라인으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1호기 세입자를 구하고 마음이 다시 차분해졌지만 투자금이 없는 빈손으로 지방 앞마당을 꾸준히 늘릴 수 있을까? 지금 나는 소득을 더 늘리는 것에 온 힘을 쏟아야 하는 타이밍이 아닐까? 하는 고민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앞마당 만들기를 잠시 멈춘 뒤 다시 시작한다는 것이 굉장히 더 큰 에너지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꼭 하나를 놓으려는 선택을 하지 않고 빠르면 1년 뒤, 느리면 2년 뒤의 2호기를 위한 지방 앞마당을 만들어 가보려 합니다.
김인턴 강사님도 투자를 하지 못하는 25개월동안 때를 기다리며 버티는 기간이 있었다고 하셨는데 준비를 하고 있다보면 우연히 신이 머물다 가는 순간도 마주친다는 말씀이 실은 비현실적이라 평소같으면 무심히 넘겼을 이야기인데 이번에는 나에게도 부디 그런 순간이 오기를 바라는 욕심이 생겼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드시 해낸다는 나에대한 미친 믿음을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나를 믿고 오직 목표를 향해 달리는 월부 사람들을 지켜보면서 저도 더 큰 꿈을 담을 수 있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해보겠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서 많은 인사이트를 얻고 또 강의에 나온 지역에 투자해도 충분히 수익실현이 가능하다는 확신을 갖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방 신축 입주장 정리되면서 전세 소진이 된다고 해서 바로 전세가가 오르는것이 아니다.
신축 전세가 정리되면 주변 기축 전세가 줄어들고 그다음에 물량이 정리된 후 전세상승>매매가 상승으로 이어진다.
1호기 이후 투자금이 없고 나 자신을 믿는 힘도 약하고 가족의 지지도 없는 상황에
올해도 계속 월부 강의를 듣게 될지에 대한 확신이 없습니다.
최선을 다해 환경에 남으려 노력할테지만 혹여나 그렇지 못하더라도 ‘때’가 올 때까지 실력을 쌓으며 버티겠습니다.
작년 10월 규제 5일장에서 무력하게 아무것도 못하는 상황을 다시 겪고 싶지 않습니다. 미리 대비해서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댓글
수리수리얍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