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bus★[운조 버스 타고 오랜 투자로 2어질조 왕꽃소금97] 끝까지. 함께♡. 운조bus🚍

26.02.11

 

 

 튜터링데이가 무엇을 하는 날인지도 몰랐던 저로써는 설레는 하루의 시작이었습니다. 스터디카페를 예약하는 것에서부터 노트북을 들고 약속된 스터디카페로 향하는게 모두드 낯설고 어색한 저를 보면서 웃음이 나왔습니다.  모두가 모여 반갑게 인사하고, 사임 발표를 하시는 3분이 본인들의 생각과 장표를 설명해주시는 걸으면서 무척 감사했습니다. 아~ 이런 생각들로 표를 한장한장 채워 나가는 거구나 싶었습니다. 임보에 내 생각 담기가 참 어려웠던 저에게 저렇게 생각하고 작성하는 방법도 있구나, 발표하시는 조장님, 수리님, 오늘님을 보면서 나도 저렇게 생각하고 작성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척이나 추운 날씨 탓에 다함께 분임을 돌지는 못했지만 1대 1로 튜터님과의 대화를 하면서 진행되었는데, 첫번째 순서가 저였습니다.  떨려서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몰랐던 저에게 부드럽게 말 걸어주시고 다 들어주시고, 따뜻하게 진심으로 말씀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운조튜터님 참 따뜻한 분이십니다~ 개인적인 일까지 너무 상담을 드린 것 같아서 죄송했고, 진심 어린 말씀에 더욱 힘을 얻었습니다. 앞으로도 힘내서 열심히 월부 활동 하면서 저도 가족도 잘 이겨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일하며, 살림하며, 아이 챙기며, 월부 활동 하는게 참 벅찹니다. 그래도 해야하는 거니까 포기하지 않고 앞으로도 할 수 있는 만큰 해나갈 겁니다.  다른 분들도 모두들 힘들고 어려운데도 힘내서 활동하시는 걸 보고 많은 힘을 얻었고 열정과 의지를 보면서 저도 더욱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한 월부에서 오랫동안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튜터님과 운조둥이들처럼 나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두서 없는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왕꽃소금97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