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와이엠초이 입니다.
다른 분들처럼 길게 쓰지는 못하지만, 제 나름의 강의 후기를 쓰고자 합니다.
목적없이 살고 있던 바쁜 나날가운데에 지인이 추천해주어서 열반기초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열반이 무엇인지 아무 것도 모른체 강의를 신청하였고, '일단 믿고 들어보자' 라는 마음으로 듣게 되었습니다.
기대 반, 걱정 반 마음을 갖고 1주차 강의를 듣게 되었고,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한 자리에서 1주차 강의를 전부 들었습니다.
강의를 다 듣고 난 후에는 여러 가지 생각들이 들었습니다.
우선, 지난날의 후회가 아닌, 앞으로 잘하자 라는 반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너바나 님께서 강의 내내 강조하셨던, 실천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로는, 너바나님께서 자신있게 말씀하시는 모습을 보고, 나도 저렇게 성공할 수 있겠구나 하는 작은 희망이 생겼습니다. 2주차 강의를 듣고, 작은 희망이 확신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세번째로는, 투자 동료의 중요성 느끼게 되었습니다. '강한 놈이 오래가는게 아니라 오래가는 놈이 강한 거다'라는 말이 있듯이, 꾸준히 한걸음 한걸음 나가는 것이 중요하고, 이것을 위해서는 투자 동료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런 것들을 생각하면서 비전보드를 작성도 해볼 수 있었고, 조금씩 조금씩 생각의 변화가 느껴지는 1주차였습니다.
좋은 강의 해주신 너바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