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꿀소다] 월부월백 애드센스 실전반 4기 수강 후기

26.05.19

월부월백 실전반 - 사람을 끌어오는 돈 버는 글쓰기

안녕하세요. 꿀소다 입니다.

 

실전반 두번째 수강하였는데,

 

역시나 기대한 만큼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특히 관심있었던 이슈글과 세금정보 다계정 운영에 대해 추가적으로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업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말은 절대 포기 하지 말라!! 는 말씀이었습니다.

 

매일 수익을 보며 이 길이 맞나 싶기도 한 날도 있고 거북이 걸음 처럼 천천히 가고 있는 듯 하지만 

 

알려주신 방법대로 꾸준히 해나가다 보면 어느 순간 목표 지점에 있을 꺼라 생각이 듭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어 매일 알차게 하루를 보내는 것 같아 뿌듯합니다.

 

최소 매일 2포 5외 이상 하며 저만의 속도로 나아가겠습니다.

 

매킷님 감사합니다.^^

 

 


댓글

꿀소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