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1강 강의 후기[실전준비반 50기 13조 '임보는 이제 13이조' 마비에벨]


실준반을 신청한 이유가 임장보고서 쓰는 법을 배우고 싶어서 신청한 거였는데 1강에서부터 목적이 달성된 강의였으며 기대이상으로 자모님이 완전 떠먹여주는 수준의 강의를 해주셔서 나만 그걸 잘 받아먹기만 하면 되는 강의였다. 열기반을 작년에 듣고와서 다행이라고 생각이 든 건 열기반에서 수익률보고서를 써보면서 입지를 분석하는 걸 조금이나마 알게 되어 강의를 들으면서도 완전 생소하지 않았다. 그러나 아직 분위기임장, 단지임장도 가지 않은 상태인데 매물임장이 벌써부터 걱정되지만,!! 이또한 자모님께서 멘트까지 다 알려주셨기에..(내향적인 저에게 너무나도 감사한일 ㅠㅠ) 멘트를 적절하게 섞어 사용하면 잘...할 수 있겠지!!!

작년 열기반 강의를 듣기 시작하면서 매일 독서를 꾸준히 하게 되었는데, 이처럼 임보, 임장도 꾸준히 하다보면 익숙해지고 습관이 만들어질거라고 믿는다!! 할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 강의에서 실패를 값지게 여기는 한달이 되라고 하신 말씀이 더욱 와닿았는데 강의에서도 언급된 책인 보도섀퍼의 돈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들이 실수하지 않는다고 실수를 피하지 말라고 한 내용에 나자신을 돌아봤던 게 생각나서 다시 실패를 두려워하지말고 뭐든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져야겠단 다짐을 하게됐다.

열기반 후기에선 계속 이게 맞나? 하면서 나자신을 계속 의심했는데 자모님의 말씀처럼 하고 있다는 거에 의의를 두고 그냥 하자! 나는 쉽게 질려하지만 내가 하려고 마음먹은건 꾸준히 묵묵히 어떻게든 해내려고 하니까 하다보면 기회가 찾아올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댓글


user-avatar
장척도깨비user-level-chip
24. 01. 14. 10:07

마비에벨님 1주차 강의 완강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한다' 에 의의를 두고 그냥 하자! 꾸준한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