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준 50기 50억2번생에 2뤄보조 진짜으르신] 1강 강의 후기

  • 24.01.14



목표는 '한달에 앞마당 만들기'를 이루기위해서 실준을 재수강하게 되었어요.

실준을 처음들었던게 벌써 1년하고도 훌쩍전에 듣고 실준을 통해서 임장,임보를 썻지만, 의지박약인 저는 실행에 옮기는게 너무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월부의 환경으로 고고!!!


솔직히 강의료가 만만치 않아 재수강에 고민이 많았어요. 듣고도 행동에 잘 옮기지도 못하는데 들었던걸

또 들으면 돈만 아까운거 아닐까?

하지만, 강의를 들었다고 해도 여전히 임장과 임보가 어려워서 힘들었기에 다시한번 차근차근 해보자라는

마음이었어요.


근데 그런 마음을 어찌 그리 잘 아시는지 월부 1타강사 자모님께서, 임장을 위해 문을 나설때부터

집에 돌아올때까지의 여정을 하나하나 마이크로 핀셋으로 집어주시면서 알려주시더라구요.


'아, 이래서 다들 재수강을 하는구나.'라는 마음을 이해했어요.

처음 들었을때와 지금 또 다른 의미에서 새롭고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어요.


고가도로의 분위기를 보는 국토대장정 갔던 나의 임장.


분위기 임장을 위해 루트도 열심히 짜고, 오랜시간 다니면서 생활권도 구별하고 했지만,

솔직히 분위기 임장때보다 단지임장하면서 새롭게 보는것들이 많았어요.

또 지도상으로는 분명 내가 지나간 곳이었는데, 여기에 이런게 있었나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번 강의를 통해서 왜,내가 임장을 하면서도 이 동네의 분위기들을 놓쳤는지 알겠더라구요.


황새따라가다 넉다운되는 뱁새.


강의를 들으며 다양한 조원분들과의 임장에서 솔직히 녹록치 않았어요.많이 다녀 바야 하루 몇 시간밖에 다니던

저에게 프로임장러분들의 임장속도를 따라가기 버거웠거든요.

또 임보를 쓰면서 자료가 좋은건 알겠지만 도대체 이 자료들은 어디서 구하고 어떻게 가공해야 하는지도 몰랐어요.


그러다보니 좌절하고 포기하게되더라구요.

그러나 강의를 통해서 자모님께서 재수강,삼수강하시는 분들과 첫 수강하면서 시작하시는 분들의 수준 별로 나누어 성장 목표의 가이드라인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했어요.


솔직히 하라고 해서 하지만 이게 맞나, 저렇게까지는 아직 못하겠는데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게 잘못됐다기보단 다른다면서 다정하게 알려주시는 마음에 앞마당 만들기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되었어요.


BM

*분임-단임-매임!!까지 모두한다!!

(적어도 매임 2개라도)

*단임을 통해 꼭, 선호도 파악하기!!

*다른 생각말고 이번달은 강의대로 하자!!!



댓글


0처음처럼00
24. 01. 16. 16:25

와 짜신님 너무 공감됩니다!! 저도 솔직히 하라고 해서 했지, 이게 맞나 생각 했었거든요!!! 짜신님과 함께니 이번엔! 앞마당 만들 수 있을거 같슴돠!! 오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