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내마42기 1채씩 꾸준히 4고 3십억 벌조_가이아214]1주차 강의 후기

  • 24.01.15

너무 무지해서 막연히 신청한 내마기!!!!

1주차 강의를 듣고나니 오히려 겁이 난다.

어떻게 시간 관리를 해야할지?! 내 시간은 25시간이다 생각하고 열심히 하려고 스케쥴도 짜보고 하는데 마음처럼 되지 않네 ㅜㅜ

원래 긍정의 아이콘으로 주변에선 바라봐주는데.... 남들 다 하는거 나라고 못하겠냐~~~이런 마음이었는데.

솔직한 마음은 살짝 두려워지려고 한다.

자꾸 핑계도 되고 싶어지고 ㅎㅎ


너나위 님 강의 들을때는 용기 뿜뿜이었다가도 다른 분들 임장 다니시고 조사하시는 거 보면 나는 과연 해낼수 있을까? 하는 마음도 들었다가~

어제 읽은 어떤 분의 후기를 보니 외국에서도 임장하러 나오시고 아파트 투자에 성공도 하셨던뎅.


주언규 님 말씀대로 무조건 그냥 하라고 해서 신청도 했는데.....다시 한번 마음 다 잡고 아무생각 없이 그냥해야겠다. 다들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도 어금니 꽉 깨물고 하셨다니 나도 아무생각 없이 그냥 해야쥐~^^

그냥 무조건 한다!!!!


강의를 듣는 동안 아무런 감도 잡히지 않던 내 집 마련의 꿈들에 가늘게나마 실 한오라기가 잡히는 듯 했다.

어떻게 첫 발을 디뎌야 할지 모르는 상황 속에서 너나위 님의 강의대로 차근차근 해나가면 왠지 될것같은 느낌!!!!

해 본적도 없는 내 자산도 살펴보고, 구체적인 방법론들에 대해 말씀해주시니, 앞으로 조사하고 임장 다니고 무조건 종잣돈만 모으면 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비록 지금부터 시작이지만 아직 늦지 않았음을, 머릿속에 불현듯 떠오르는 쓸데없는 잡념들은 떨쳐버리고, 서투르고 넘어지고 남들보다 뒤쳐지더라도 해보리라~마음먹어본다.




댓글


부자그릇
24. 01. 15. 23:12

가이아님 강의듣고 후기쓰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2주차, 3주차도 응원합니다!

오둥이네
24. 01. 16. 01:08

가이아님!! 고생많으셨어요. 힘드신 상황속에서 그냥한다는것도 너무 어려운데..아이들케어 하면서도 후기까지 남기신거 너무 대단하세요!!!!! 고생많으셨어요

환이투어
24. 01. 17. 17:47

용기를 불어 넣어주는 강의! 너무 좋네요 남은 2주도 응원합니다 가이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