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2시간동안 열정을 갖고 강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의 내용을 놓치지 않으려고 노력하면서 들었습니다.
많이 둔한 사람이라 여전히 비교평가가 어렵지만, 될 때까지 공부해 볼께요.
항상 진심으로 가르쳐주셔서 고랍습니다.
댓글
imhappy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갈아타기 하고 싶은데, 어디가 나은지 판단이 안됩니다ㅠ
내집마련 중급반 오프닝 강의 후기 (imhappy)
평생 쓰는 월 300만원 포트폴리오 맞춤 완성반 강의관련 문의드립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469
140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6.06.20
6,196
9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857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433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42
40
오늘의 인기글 🔥
1
30대 재테크, '이렇게' 하면 무조건 후회합니다 TOP5
2
월급 다 썼는데 뭘 샀는지 모르겠다면, 오늘 밤 이것만 하세요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2
3
절대 돈 못 모으는 사람들의 착각 TOP3 (3위부터 공개)
4
부동산 투자할 때 숫자보다 먼저 봐야 할 것이 있습니다 - 잃지 않는 부동산 투자 #1
5
"대출은 최대한 늦게 갚으세요" 단, '이 기준'이 충족되었을 때만 - 실패없는 내집마련 방법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