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 실전준비반
월부멘토, 권유디,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너나위
두번째 강의는 밥잘님의 강의였다.
나의 월부 첫강의가 6개월전 실준이었다.
그때 밥잘님께서 똑같은 내용의 강의를 해주셨다.
오늘 작년 여름의 강의를 다시 복습하면서 24.1 겨울의 강의를 들었다.
강의내용이 비슷한 것 같은데 내용은 조금씩 달라져 있었다.
분명 그때는 앞마당이 80개 셨는데, 지금은 90개시네
난 고작 3갠데... 10개를 늘리셨구나
이런 강의까지 하시면서 나처럼 임장하러 다니시고 임보쓰시고... 똑같이 하고 계시는구나
강사님도 이렇게 앞마당을 꾸준히 넓히고 계시는데 나는... 너무 초라하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강의에서 하지말아야 할것 중 하나가 비교라고 말씀 해주셨기에
비교하지말고 나의 목표를 가지고 몰입해서 난 꾸준히 투자공부를 해야겠다.
이번 실준은 재수강이라서 별로 도움이 안될 것 같았는데,
내 자신을 너무 모르고 있었던 것 같다.
임보쓰면서 어떻게해야하는지 모르는 부분이 있었는데 하나씩 설명해주셔서 너무 시원했다.
'와... 맞아 이거 이렇게 하는거였구나!' 하면서 몇번이고 별표를 치고 있다.
지난 강의를 보니 그대로 복붙이었고 그대로 설명해주셨는데, 그때는 내 그릇이 작았던것 같다.
아직 많이 부족함을 느꼈고, 강의에서 잘 안내해주신 데로 차곡차곡 한걸음씩 하다보면 내 실력은 쌓아질거라는 마음의 위안을 했다.
그래도 6개월전의 나보다 지금이 조금 더 나아 진 것을 내 필기상황을 보면 확연히 알 수 있었다.
그때는 자료출처에 그렇게 관심갖고 별표를 몇개를 친건지... 글자보다 별표가 많다.
지금은 내가 부족한부분이 무엇이고 내 임보에 단계별로 적용해야 해야할일이 무엇인지 알수 있다.
아직 완벽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꾸준히 강의를 들으며 임장/임보를 완성해가야 겠다.
이번 울산 북구는 너무 재밌고 설레는 지역이다.
재밌고, 실력있고, 따듯하고, 좋은 동료들을 만났으니 의지하면서 도움주면서 같이 성장해 나가야 겠다!
댓글
와 일단열어님~ 성장을 느끼고 계신다니 너무 좋네요 ㅎㅎ 저도 열어님과 같은 좋은 동료를 만나서 좋아요!! 2,3,4주차도 알차게 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