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밥잘님
마지막에 해주신 말씀 많이 힘이 되었습니다.
저도 지금 돌아보니 나이만 먹고 책임질 가족만 있고 뭔가 몸도 머리도 예전과 달라서 이런 저런 걱정이 많았는데 누구나 처음에는 잘 못하고 힘들고 그랬다고 말씀해주시니 좀 더 힘이 났어요.
저는 임보를 처음 작성하는 거지만 제가 40년을 살던 동네에 대해서 쓰는 건데도 임보를 잘 쓸 자신이 없고, 임장도 뭐가 창피한지 주저주저하게 될 때가 많은데요. 임보를 끝마칠 수 있을까 걱정이 앞서는 불안한 마음으로 듣고 있으니 조금씩 의욕이 떨어지고 그랬습니다. 마음만 급했던 것 같아요.
제가 원하는 건 좋은 물건을 판별하는 눈을 갖는 것인데 그 경지가 정말 쉽지 않은 경지인 것 같아요. 그런데 하룻강아지 입장에서 큰 꿈을 가지다 보니 많이 지쳐하고 그랬네요. 저도 밥잘님 말씀처럼 매일 할일하면서 그냥 앞으로 전진하면 5년뒤에는 10억달성기를 카페에 앉아서 눈물을 훔치며 쓸 날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밥잘님 열정적인 강의와 따뜻한 마음을 받아 힘내서 다시 임보 과제를 시작하겠습니다. 나중에 10억달성기를 쓰면서 이 순간을 기억하며 저도 누군가에게 힘이 되는 글을 남기기 위해 화이팅하겠습니다.
그리고, 1등뽑기에서 밥잘님의 안목을 배울 수 있어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저도 제 지역에서 좋은 물건을 찾고 더 가치있는 물건을 모아 나가면서 투자안목을 키워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자유인93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