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0대 초반 미혼 직장인 남자 니나노1입니다.
현재 저에게는 투자에 굉장히 관심이 많은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여자친구가 먼저 투자에 대한 공부를 하고, 저에게 얘기를 많이 하였는데요. 저는 이때까지 투자에 큰 관심이 없어서 들을 당시에는 '그렇구나..' 라는 정도로 생각하고 넘겼었습니다. 하지만 결혼을 생각하고 내 집 마련 등 앞으로를 생각하니 참 막막해지더라구요. 왜 이렇게 관심이 없었나 자책도 많이 들구요..
그래서 여자친구의 권유로 월부를 알게 되었고, 결혼 전까지 본격적인 투자 공부와 흐름을 알기 위해서 이번 강의를 처음으로 듣게 되었습니다. 부동산 투자를 알아보는 이유는 주식과 같은 투자에는 조금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기도 하고, 위험성이 높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현재 직장의 특성상 관리도 쉽지 않구요. 그래서 상대적으로 주말에도 할 수 있고, 한순간에 집중적으로 할 수 있다면 훨씬 관리가 용이한 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종잣돈이 많지는 않지만 여자친구와 함께 모아가며, 경제적 독립을 꿈꾸며 진지하게 해보려 합니다.
이번 1강을 들으면서 참 생각할 부분이 많고, 공부를 많이 해야겠구나..라는 생각을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내집마련이 먼저냐, 투자가 먼저냐 부터 시작해서 수도권이냐 지방이냐까지 참 많은 선택지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강의를 들으면서 여자친구가 왜 그렇게 공부해야 된다고 이야기했고, 추천을 했는지 알 수 있는 강의였다고 생각합니다. 이후에 올라올 강의와 조모임도 성실하게 나가면서 많은 참가자들과 선생님들의 고견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