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짱아입니다.
월부강의를 들은지 꼭 1년이 지나서 다시한번 열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1년이 지난 시점에서 처음 열기를 들으며 생각했던 것들과 그 생각했던 것들을 잘 실천했는지 다시한번 나를 돌아보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처음 강의를 들으며 뒤통수를 쎄게 맞던 날..
나는 지금껏 근로주의에 살고 있었구나..앞으로는 자본주의에 살아야 한다는 다짐을 굳게 하고 좋은 습관들을 루틴으로 해서 꾸준히 투자공부를 해야 겠구나 하고 다짐..또 다짐을 했었는데..
8개월이 지난 아니..그 전부터 내가 할 수 있는 것인가..??내가 잘하고 있나..???
왜 이렇게 까지 해야 하지라는 생각이 점점 더 내 머리속을 잠식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나와 타협하기 시작하고..한달만 쉬었다가 재충전하고 돌아와야지 했던게 3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러가 버렸내요..
"더 늦기 전에 다시 시작해보기 위해 돌아가자." "마인드를 재세팅하고 월부환경으로 뛰어들자.."
라고 생각하고 다시 강의를 듣게 되었는데요..역시나 돌아오길 잘한거 같아요.
너바나님께서 처음 투자를 시작하셨을때도 불안하셨을테고..본인이 하는 일에 확신이 없었을텐데도 투자자라는 길을 20여년을 걸어오신 것을 들으며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내가 가고자 하는 목표가 무엇인지..???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내가 무엇을해야하는지..???
다 알고 있었지만 실천하지 않았던 저를 채찍질 하고 내 목표를 이루기 위해 내가 할 것을 해야 한다고 다시 한번 다짐을 하게되었습니다.
내 인생에서 지금이 가장 빠른시간이기에 다시한번 마음을 다 잡고 "독강임투" 에 내 시간을 갈아넣어야 겠습니다.
"행동이 바뀌면 습관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면 운명이 바뀐다"
내 운명은 내가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고 다시 한번 시작하겠습니다.
72기91기 조원분들과 함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