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조모임을 개인 업무로 참여하지 못해 많이 아쉬웠지만 다행히 이번 2주차 모임은 참석할 수 있었습니다.
사회에 발을 내딛은지도 어느덧 15년 정도가 되었고 그동안 참 여러 사람들을 만나왔지만 같은 꿈, 목표 혹은 이상향(경제적 자유를 위한 투자, 내 집 마련 등)을 갖고 함께 공부하고 있는 조원들을 처음(오프모임) 마주한다고 생각하니 많이 설레였습니다.
그렇게 서로 뵙고 인사를 나누고 그 안에서 각자의 사연과 상황을 얘기 나누며 공감하고 처음 만났지만 대화창에서 소통해와서 그런지 뭔지 모를 친근한 동질감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참 좋았습니다.
참석하지 못하셔서 뵙진 못했지만 오늘 톡방에 활활타는 의지를 보여주신 블루님, 먼 곳 제주도에서 오신 부자님, 경험을 나눠주시고 복 돋아주신 비비님, 아들부자 레오님, CEO 서나님,
내마반에 대해 잘 알려주신 레이첼님, 투자의 선경험담을 나눠주신 트리님, 지나가던 아파트 정문이 여긴지 저한테 여쭤봤던 티엘님(아직도 저는 정문에 대한 의문이 남아있습니다. 주민으로서 반성합니다ㅜㅜ), 목실감 양식부터 저희 조모임을 위해 질문 등 복기 해주신 도란님,
그리고 말로 다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조원들 케어(오늘도 사고친 저 ㅜㅜ) 해주시느냐 항상 수고해주시는 조장님 감사합니다.
남은 기간동안도 잘 부탁드리고 다음 조모임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참고로 그때 후기는 아마도 좀 짧게 쓸거같습니다. ㅎㅎ
모두 완강하시길 바라고 화이팅입니다!
댓글
ㅋㅋㅋㅋㅋㅋ사고치신 라무님🤣🤣 진짜 덕분에 웃을 수 있었습니다!! 한분한분 감사 인사 써주시고, 저희의 길안내와 동네 설명까지 완벽하게 해주신 라무님!!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좋은 동료가 되면 좋겠습니다!!! 경제적 자유 이루는 그날까지 파이팅!!
나라무님 정말 감동입니다!!ㅎㅎ 조원 분들 모두 언급해주시고,,,,(눈물 광광) 조장님께서 댓글 다신 것처럼, 저희 모두 오래도록 좋은 러닝 메이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아!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나라무님!! 조모임 후기까지 👍 저도 엄청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갔는데 목표하는 바가 같아서인지 이야기들이 재미있게 잘 흘러가서 행복했어요!! 우리의 조장님과 함께 앞에서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