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조모임 후기[열반스쿨 기초반 73기 59조 나라무]



1주차 조모임을 개인 업무로 참여하지 못해 많이 아쉬웠지만 다행히 이번 2주차 모임은 참석할 수 있었습니다.


사회에 발을 내딛은지도 어느덧 15년 정도가 되었고 그동안 참 여러 사람들을 만나왔지만 같은 꿈, 목표 혹은 이상향(경제적 자유를 위한 투자, 내 집 마련 등)을 갖고 함께 공부하고 있는 조원들을 처음(오프모임) 마주한다고 생각하니 많이 설레였습니다.


그렇게 서로 뵙고 인사를 나누고 그 안에서 각자의 사연과 상황을 얘기 나누며 공감하고 처음 만났지만 대화창에서 소통해와서 그런지 뭔지 모를 친근한 동질감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참 좋았습니다.


참석하지 못하셔서 뵙진 못했지만 오늘 톡방에 활활타는 의지를 보여주신 블루님, 먼 곳 제주도에서 오신 부자님, 경험을 나눠주시고 복 돋아주신 비비님, 아들부자 레오님, CEO 서나님,

내마반에 대해 잘 알려주신 레이첼님, 투자의 선경험담을 나눠주신 트리님, 지나가던 아파트 정문이 여긴지 저한테 여쭤봤던 티엘님(아직도 저는 정문에 대한 의문이 남아있습니다. 주민으로서 반성합니다ㅜㅜ), 목실감 양식부터 저희 조모임을 위해 질문 등 복기 해주신 도란님,

그리고 말로 다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조원들 케어(오늘도 사고친 저 ㅜㅜ) 해주시느냐 항상 수고해주시는 조장님 감사합니다.


남은 기간동안도 잘 부탁드리고 다음 조모임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참고로 그때 후기는 아마도 좀 짧게 쓸거같습니다. ㅎㅎ


모두 완강하시길 바라고 화이팅입니다!



댓글


user-avatar
부귀로아user-level-chip
24. 03. 18. 23:04

ㅋㅋㅋㅋㅋㅋ사고치신 라무님🤣🤣 진짜 덕분에 웃을 수 있었습니다!! 한분한분 감사 인사 써주시고, 저희의 길안내와 동네 설명까지 완벽하게 해주신 라무님!!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좋은 동료가 되면 좋겠습니다!!! 경제적 자유 이루는 그날까지 파이팅!!

user-avatar
레이첼user-level-chip
24. 03. 18. 23:17

나라무님 정말 감동입니다!!ㅎㅎ 조원 분들 모두 언급해주시고,,,,(눈물 광광) 조장님께서 댓글 다신 것처럼, 저희 모두 오래도록 좋은 러닝 메이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아!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user-avatar
도란한 삶user-level-chip
24. 03. 19. 05:30

나라무님!! 조모임 후기까지 👍 저도 엄청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갔는데 목표하는 바가 같아서인지 이야기들이 재미있게 잘 흘러가서 행복했어요!! 우리의 조장님과 함께 앞에서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