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주말에 몰아서 강의를 들으니, 몰아서 들어서 한꺼번에 중요한 사항을 흐름 끊김 없이 계속 들을 수 있는 점은 좋았지만, 확실히 집중력을 계속 유지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네요. 앞으로 시간 계획을 잘 세워서 나머지 4강을 들을 수 있도록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주 강의에서는 잘 쓰고 잘 투자하는 방법을 배웠는데요
일단 월부의 유튜브나 카페 게시글 특강들을 들으면서 궁금했던 부분 '왜? 저 기준들이 중요한가?' 에 대한 근본적인 답 부터 하나하나 찾아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왜?'에 대한 납득이 잘 되지 않으면, 무언가 해야할 일이 있을 때 동기부여가 잘 되지 않는 편인데 이번 양파링님, 주우이님 강의에서 제가 가장 궁금했던 부분인 '왜?'가 해결이 되니까 '그럼 당연히 열심히 해봐야지!' 라는 의지로 연결이 되더라고요.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결국에는 많이 보고, 많이 다니고, 많이 써보고, 많이 나눠보는 것이 중요하다는 진리를 다시 한 번 체감 할 수 있었습니다. 앞마당을 넓힌다는 것이 결국은 많이 알고 좋은 투자를 위한 저의 눈의 해상도를 조금 더 빨리 높여주는 당연하고 느리지만 가장 빠른 길이더라고요. 이 부분 꼭 염두에 두고, 계속해서 투자를 해 나가면서 지치거나 앞이 안 보이는 상황이 오거나 하면 다시 돌아봐야겠다 싶었습니다.
그럼 우리 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
잼1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