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이번 3강을 듣기에 앞서, 3.16 무사히 결혼식을 마치고 3.17 ~ 3.23 신혼여행을 잘 다녀왔습니다.
신혼여행에서는 월부를 잠시 내려놓고 마음껏 휴가를 즐기고 왔습니다.
하지만 월부 강의와 과제가 쌓이고... 강의 시작하는 것도 더뎌지더군요. 결국 미루고 미루다 어제 오늘 다 몰아서 완강했습니다.
막상 강의를 듣기 시작하니 너무 재밌었습니다. 너바나님의 강의도 너무 좋았지만
멘토 양파링님과 멘토 주우이님의 활기찬 에너지와 밀도 있는 수업, 그리고 모든 걸 다 알려주시려는 진심과 베테랑 강의실력까지
후루룩 강의를 들으려다가 저도 모르게 강의를 멈추고 필사하며 집중하고 있는 저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3강의 1,2파트는 양파링 멘토님께서 3~5파트는 주우이 멘토님께서 나눠서 강의를 하셨는데
양파링 멘토님이 수익률 보고서에 대한 중요성을 그리고 주우이 멘토님께서는 임장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워주셨습니다.
특히 양파링 멘토님으로부터는 수익률보고서와 앞서 2강에서 배운 투자의 기준 (직장, 교통, 학군, 환경, 공급)을 연결지어 어떻게 실전에서 응용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주우이 멘토님으로부터 앞마당의 중요성과 임장 보고서(10장!!)의 중요성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 다음 강의 실전준비반을 이어 신청하여 임보의 세계로 뛰어들어야겠다는 마음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우이 멘토님은 신혼 때 월부에 오셔서 투자생활을 시작하셨다고 하셨는데 저도 결혼을 앞두고 열기를 신청하고 이제 신혼 시작인데 투자생활을 시작함에 있어서 동질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도 속도보다 방향을 중요시 생각하고 조급하더라도 차근차근, 동료들과 함께 오래오래 투자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의 단기간 목표는 앞마당 3개 만들기, 그리고 임장보고서 써보기 입니다!
아자아자!
댓글
해달바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