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켜보자입니다.
월부에서 공부하기 시작한지 딱 1년 만에 조장을 맡게 되었습니다.
매번 조원으로 조장님 보조를 잘 하겠다고 생각하고 당당하게(?) 조 활동을 하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다른 분들이 앞으로 계속 나아가는 것을 보니 나의 모습은 현실 회피가 아닌가 하고 조금 부끄러워지기 시작했습니다. ^^;;
이런 마음으로 한번도 신청한적 없는 '신청 지역에 조장이 부족할 경우 지원하겠다'에 체크를 하고 첫 조장이 되었습니다.
조장이 처음이라 부족한 부분이 많을텐데 운좋게 성실하고 스스로 잘 하시는 조원분들을 만나 어려움 없이 조 활동을 하게 되었고 열정있는 모습에 오히려 제가 배울점이 많았습니다. 또 반모임에서 반장님과 조장님들의 다양한 활약과 열정을 보고 배우는 것이 많았습니다.
열정있는 분들과 같이 있으니 배울점을 모두 내것으로 하진 못해도 하나씩 천천히 저도 변하려고 시도해보고 준비하게 되어 너바나님이 나보다 나은 사람을 옆에 두라는 것이 이런 의미구나 하고 깨닫습니다.
73조 12조~23조 조장님들 그리고 클파 반장님 많이 배우고 즐거운 한달이었습니다.
미숙한 조장과 함께 해주신 73기 22조 조원분들께도 더 잘하지 못해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저는 임장 걷기도 잘 못하고 임보도 너무 느리고 책읽기도 느리고.... 정말 처음엔 모든게 다 느리고 꾸역꾸역 해왔지만 뿌듯하게도 하다보니 어느새 조금씩 늘어나 있었습니다.
여전히 잘 하는것은 아니지만 앞으로 나아가고 있으니 힘내서 계속하겠습니다.
댓글 0
하오림 :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지속하는게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일이지만, 우리가 함께하기에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켜보자님의 앞으로를 응원합니다 ♡
정예부 : 느리지않아요 지켜보자님!!!메타인지하고 있는 중이고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실거라 믿습니다.4월도 화이팅입니다
JD1000 : 한달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켜보자님!! 느리지 않고 이미 1년이나 꾸준히 하고계신 모습이 정말 잘 하고계신것 같고 저도 본받아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꾸준히가 제일 어려운거니까요 앞으로도 꾸준히 월부에서 봬어요 ㅎㅎ:)
현명한루리 : 첫만남에 지켜보자님 덕분에 마음이 편안해짐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저도 힘을 낼수있었던것 같습니다. 한달 정말 잘해오셨고 앞으론 더 잘하시리라 믿습니다. 월부에서 또 뵈용^^
리치하트 : 지켜보자님 이번에 조장을 경험하셨군요. 화이팅 입니다.!!!
무지개크레파스 : 지켜보자님~ 누군가가 고민을 말하면 그 어느때보다 빨리 달려와서 말해주고 온라인모임때도 마이크켜서 얘기해주시고 톡에서도 바로 리액션 해주시고 많은 나눔을 해주셨어요~~~ 저도 많이 느린데 우리 같이 끝까지 해내요 응원드려요♡
상상을현실로 : 배울수 있는 분이 곁에 있어 넘 든든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4월도 화이팅~~
노란달 : 꺄.. 조장님 후기를 보게 될줄이야…😍 저희 조장님으로써 한달동안 너무너무 감사했고 조장님 만난거 정말 행운이었다고 생각해요! 열심히 앞으로 나아가시는 모습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올해 목표라고 하셨던거 꼭 이루시길 바래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