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이번 4강은 부동산 투자 프로세스부터 너바나님의 실전투자 사례를 통해 '싸게 사서 비싸게 판다'의 중요성을 배웠습니다.
투자 성공은 한 가지 정해진 길만 있는 것이 아니라 실거주를 먼저 하든, 투자를 먼저 하든 가치 있는 물건을 장기적으로 보유하면서 수익을 내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열기반 초반에는 왜 투자를 해야하는 지에 대한 설명을 들을 때 가슴에 크게 와닿지는 않았습니다. 투자기법을 배우고 싶은 마음이 더 컸던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4강까지 수강하면서 '왜'라는 의문을 확신으로 만들어가는 과정을 통해 흔들리지 않고 꾸준하게 투자할 수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임장보고서 작성으로 앞마당을 꾸준히 만들고 '저환수원리'로 가치있는 물건을 선별하여 투자함으로써 비전보드를 현실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자 합니다.
이에 앞서 작은 목표로 매일 목실감 작성, 1달에 책 2권씩 읽기부터 시작하려고 합니다.
1달동안 잘 이끌어주신 슈팅스탈 조장님을 비롯해 지읽녀님, 제주감성님, 범시우행님, 만히사랑님, 서울가시죠님, 잼스톤님, 암기님, 양양이님 모든 조원님들 덕분에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정상에서 만날 때까지 흔들리지 않고 꾸준히 통찰력을 쌓아가겠습니다.
댓글
열심히 하신 비돌님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저도 강의들으면서 싸게 사서 비싸게 판다는 것이 가장 기억에 남았어요. 앞으로 목실감, 책읽기 꾸준히 잘 하시길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