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따뜻한체리입니다.
1강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4강 강의를 끝내고 강의후기를 작성하고 있자니 시간이 빠르다는 걸 다시한번 느낍니다.
처음엔 조모임이니, 과제니, 호기심 반, 걱정 반으로 강의를 시작했는데요.
하루하루를 강의에 집중하며 과제를 해나가고 조모임을 통해 의견을 나누면서 매일 원씽을 목표로 보내다보니 어느새 월부환경에 익숙해져있는 절 발견하게되었습니다.
처음엔 강의후기를 작성하는 것부터 어색하고 어려웠는데요.
이제는 그때그때 적고싶은 스타일대로 적고있는데 매주 남기다보니 잘써야겠단 부담감은 처음보다 줄었습니다.
이번 4주차 강의에서는 너무나 궁금했던 부동산 투자프로세스에 대해 상세히 알려주시면서 실제 전화임장하신 녹음파일까지 들려주셨는데요. 막막했던 전화임장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조금이나마 알수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너바나님의 실전투자사례를 통해 이전 강의에서 배웠던 투자기준과 원칙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또한, 너바나님께선 행복의 중요성도 같이 강조하셨는데요.
행복은 강도가 아닌 빈도, 행복의 정의를 넓혀 행복의 빈도를 높이란 말씀이 와닿았습니다.
부자가되고싶단 마음이 앞서, 앞으로 내가 이를 이루기 위해 포기해야할 것들에 대해서만 생각해왔습니다.
그러다보니 하루하루 공부를 해나가지만 뿌듯한 마음은 잠시, 힘들단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너바나님 말씀처럼 나에게 의미있고 즐거운 일을 찾아 지금 당장 행복하겠습니다.
미래의 부자가 아닌 행복한 가치투자자가 되기위해 힘쓰겠습니다.
저는 다음 달엔 실준반을 수강할 계획인데 그땐 임장하는 법부터 보고서 작성,비교평가까지 배우게 될 것같은데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우선 4주차를 잘 마무리한 후 실준반을 준비해야겠죠?
모두 4주간 고생많으셨습니다!
여러분과 함께여서 행복했습니다.
그럼 우리 다음 달에 또 만나요~
댓글
행복한체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