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수강후기

내집마련 중급반 한 달 조모임 후기 [내마중7기 8방미인들의부동산4냥조 미랭]


첫 강의가 시작된지 얼마되지 않아 벌써 마지막이라니... 아쉬움이 더 큰 것 같습니다.

이번엔 첫만남부터 심상치 않았죠? 7명 모두 미인들만 모인거 실화???

관심사가 비슷하고 대화가 잘통해서 조모임이 항상 즐거웠던 것 같습니다.

언제나 그렇지만 조모임을 하고 안하고는 비교할 수 없을만큼 큰 영향력을 주더라고요.

매주 조모임으로 강의 내용도 복기할 수 있고, 다양한 의견을 듣게 되면서 생각의 확장도 일어나고요!

조금은 무뎌져 있던 비전보드를 다시 꺼내어 볼 수 있는 시간이 있어, 다시 한번 설레였던 시간이였습니다.

우리 조원분들의 비젼보드도 항상 응원하고 그 목표와 꿈을 이루길 진심으로 바라고 있어요!!


우리 조원들 모두 직장생활, 육아에도 꿋꿋하게 완강을 인증해주시고,

어김없이 과제를 완수하고 독려해주시는 조원분들 때문에 저 또한 나태해지지 않고 알찬 내마중 생활을 했습니다.

이렇게 강의 빠르게 들은건 처음이였어요!!! :)

항상 조원들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주신 조장님도 너무 감사했구요!

증말 남는건 사진이네요~ 사진볼때마다 기억 새록새록! 저희 조원분들 얼굴도 잊어버리지 않을꺼에요!

(성동구 트리마제, 김수현님집, 마장동 고기냄새, 우리만 핫하지 못했던 성수... ㅎㅎㅎ)


개인 일정때문에 3주차 광진구 단지임장을 함께 하지 못한게 내내 아쉬웠는데요!

조톡방으로 상세한 사진을 공유해 주셔서 함께 분임하고 있는 이기분!! 함께 챙겨주심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 혼자 단지 임장을 해보니, 얼마나 외롭고 지치던지....

조원분들과 대화도 하고 생각도 공유하면서 걸을 때는 힘들어도 의지가 되고 즐겁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어제 저 혼자 임장을 해보니 쉽게 지치고, 집에 가고 싶고, 내가 생각하는게 맞나? 하는 의문이 들면서 뭔가 답답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역시 함께 해야 시너지가 난다는게 실감나는 하루였습니다.


> 항상 조원들 챙겨주시고 솔선수범, 시간활용의 여왕!! 우리 조장님 깽풀님 :)

> 과제 독려 해주시고 늦은 시간까지 조원들의 글과 과제를 날라주시는 릴리날다님 :)

> 매주 조모임마다 미인들 사진인증 해주시느라 고생하신 오오55님 :)

> 조원들 힘들까봐 직접 간식준비해오신 열정넘치는 오오경자님 :)

> 만물박사 & 지식인으로 좋은 정보 공유해주시는 모르는게 없는 토요일777님 :)

> 매일매일 원씽요정으로 조원들 원씽달성과 동기부여해주시는 하늘고래님 :)


84조는 완벽 그 잡채였습니다!!!

저에게 조모임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고~

함께하는 조원분들이 없다면 또 흐지부지 한 달을 보냈겠지요!!

정말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월부 안에서 계속~ 쭈욱~ 함께 우리의 목표 이루어 나가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