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까지 이 수업을 들을까 말까 하였던 1인입니다. 바쁜 회사 생활, 3살 아기케어, 10월에 각종 행사도 많아서, 해당 일정 내 수업을 제대로 못들을 것 같아 고민하다가 용기내서 신청하고 워밍업 강의 들었습니다.
유투브 통해서 너나위님을 알게되었고, 각종 동영상들을 보며, 모호한 것 싫어하고, 되게 구체적인 사람이며, 한편으로는 자신이 힘들었던 시기가 있어서 그런지 가르쳐 주고 싶은게, 엄청 많은 분인 듯하였습니다. 저랑 나이가 비슷한데, 꾸준히 투자를 통해 자산가가 되어, 부럽기도 하고 존경심도 들었습니다.
오늘 강의 중 기억에 남는 것은 '거꾸로' 생각하기 였습니다. 저는 항상 정방향 사고를 하였던 것 같습니다. 정해진 틀과, 예산에서 빡빡하게 열심히 살았는데, 현실에서 저는 현재 집한채 없는 가장인 상황입니다. 이제라도 이전과는 다르게 살고
싶습니다.
지금도 전세를 한 번 더 살아야 할지, 집을 사야될 지 고민하는 시기였기에 이 강의를 통해 많이 배우겠습니다.
아기가 놀아 달라고 해서 여기까지만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파일 업로드도 무엇을 해야 하나요?
댓글
수강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월급쟁이 부자로 살아가는게 쉽진 않지만 이 과정 속에서 큰 결실을 맺는 날이 올 거라고 믿어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너무 바쁨이 느껴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주차 강의까지 또 과제까지 마무리하시는 모습에 큰박수를 드립니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강의에서 얻은것들이 좋은 내집마련으로 이어지도록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