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운 인생을 사는 오로라V입니다.
실전반에 오기 전까지 저는 임장을 반 만 했었습니다.
단지임장까지 하면 기운이 또로로 떨어지면서 매임까지 못 가는 경우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김다랭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저도 늘 누가 나 좀 1대1로 데리고 다니면서 알려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전화임장, 매물임장은 저한테 큰 허들이었고 미지의 세계 같은 영역이었습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거의 김다랭님께서 옆에서 임장을 함께하며 알려주듯 이 두 가지를 정말 자세히 알려주셨습니다.
와 실전반 올 수 있어서 정말 고맙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된 강의였습니다.
<전화임장>
이번 실전반에서 제 원씨이은 전화임장이었습니다. 매물 예약 몇 번 한 것 빼고는 한 번도 해본적이 없고 큰 벽이었기에 깨보겠다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래서 매일 전화임장을 무작정 하고는 있었는데 아직도 무슨 말을 해야할 지 막막했습니다.
강의에서 무려 전화임장을 1시간이나 자세히 알려주셨는데요.
속시원하게 가려운 부분을 긁어주셨습니다.
오늘은 강의교안을 펴놓고 했는데요. 전화번호를 누르는 떨리는 순간에 강사님이 옆에서 응원해주시는 기분이 들어서 좀 더 편안해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bm
1.전화임장으로 선호도 파악하기
2.우호적인 부사님 찾아
<단지임장>
김다랭님과 손을? 잡고 걷지는 않았지만 함께 임장을 하는 것처럼 너무 자세히 알려주셨습니다.
지난주 단지임장을 일부 했었는데 강의를 듣고나니 나는 무엇을 하고 온 것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단지를 보러가서는 건물만 처다보다 온 것 같았습니다.
무엇을 어떻게 봐야할 지 막막했는데
제리튜터님께서 안 그래도 자세히 알려주셨는데 강의에서도 같은 이야기를 하시더라고요.
내일 단지임장은 치트키를 가지고 가는 느낌이 들어 정말 든든합니다.
bm.
1.가격보다는 현장에서 가치를 살피는데 집중하기
2.장정과 단점 기록하기
3.궁금한 점 남기기 - 전임으로 이어지기
4.단지 주변 상권 및 분위기도 확인하기
<매물임장>
김다랭님께서 매물임장에 대해 정말 자세히 그리고 세심하게 알려주셨는데요.
예약부터 방문, 매물을 보는 것까지 예시를 제시해주시면서 알려주셨습니다.
부억, 화장실, 샤시, 타일, 문턱 등등 진짜 생각도 못한 것들을 알려주셨습니다.
할인쿠폰 찾아다니기 ^^
이제 매물임장을 자신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화장실 타일은 처음 알게 되었는데 꼭 잘 살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너무 무서운 타일...꼭 살펴봐야겠습니다.
bm.
1.생활권별로 모두 매물임장하기
2.부동산 예약은 2시간에 한 부동산가기
3.매물확 인 제대로 정리하기
4.1등뽑기는 집에 가기 전에 하기
<협상> - 뽀나스
협상하기 좋은 경우를 자세히 려주셨습니다.
특히 투자하기 어려운 물건을 오히려 좋아 하며 할 수 있는 물건으로 만든 다는 생각이 정말 새로웠습니다.
bm.
1.최대한 많은 매물 보기
2.꼼꼼히 보면서 할인쿠포 잘 활용하기
3.협상을 할 수 있는 상황 외우기 (그래야 실전상황에 사용할 수 있다.)
댓글
꺄아ㅏ아아아 로라님 후기!!!!!! 이제 전임도 단임도 매임도 자신있다♥️ 손을 잡고 걷진 않았지만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우리 매임으로 넘어가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