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부자대디님 강의는 처음 들어봤다! 잘 몰랐던 지역에 대해
자세한 설명도 인상깊었지만 특히 이번 강의에서는 임장 순서와 방법 알려주신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 하지 말라는 걸 많이 해보셨다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 이런 솔직한 경험담들이 와닿고 기억에 남는다. 이번에 처음으로 동료랑 같이 매임을 가봤는데 단지를 너무 공부 안하고 간 내 탓이지만 부지런히 단임하고 순서 매기고나서 매임을 가야 된다는걸 알게 되었다! 투자자 안 반기시는 부사님 만나서 잔소리도 잔뜩 듣고 왔지만(비난 그런거 아님! 지금은 투자자보단 실거주자를 상대하고싶다 이런 뜻이었고 잔소리 하시던 와중에 나름 동네의 선호도 등 꿀정보는 다 말해주심ㅋㅋㅋㅋ조장님 맘 불편하지 마십쇼) 앞으로 내가 뭘 해야되는지에 대해 깨닫고 온 좋은 경험이었다. 시간 관계 상 완강 전에 매임을 해버리고 왔는데 오히려 좋았다ㅋㅋㅋㅋ 강의에서 하시는 말씀대로 하는게 왜 좋은지 참말로 체감하고 옴!
그리고 1등 뽑기도 항상 제일 좋은거를 냅다 적는 그런 사람이었는데..! 이번에는 꼭 저평가 1등을 찾아내보려고 할것이다!
이번 강의때는 꼭... 시세지도에서 무너지지 않을 것이다!!! (맨날 시세지도 낼 타이밍에 일에 치이거나 병나거나 현타한테 잡아먹혀서 이때부터 망그라짐) 어쨌든 확실한 건 아직 한참 부족하지만 이전의 나보다는 발전 했다는것! (게다가 이번주 임장때는 집사님 체력 좋다는 소리도 들었다😭😭😭갬동) 과거보다 좋아진 나자신만 보고 앞으로도 지방 뿌시기 화이탱이다!
댓글
우왕^^ 후기 넘나 공감돼요!!ㅋㅋ 저도 시세지도에서 무너진다능 ㅠㅠ 함께 무너지지 않을게요!! 조모임때도 그렇고, 똑부러지는 느낌이셔요!! 말도 어찌나 잘하시는지^^* 지방 뿌시기 화이팅!!!!!ㅋㅋ
첫 분임때 되게 많이 놀랐습니다. 그 체구에서 남자분들 못지 않게 한 번 멈추지 않고 가시는 모습에 속으로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셨겠죠?? 저는 비록 맞지 않아 따로 했지만 대단한 모습은 같았을거라 생각합니다.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