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강의를 수강하고 느낀점은 돈버는게 쉬운게 아니구나,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지금하는 일을 하면서 남들보다 치열하게 살아왔고 잘 버티면서 미래를 생각하고 지내고 있었지만, 언제까지나 청춘이 아니기에 1년정도 고민을 하고 열기반 수업을 들으면서 대단하다 이게 시작인데 과연 앞으로 잘 할수 있을까? 라는 고민이 들었고 힘들지만, 다른분들도 하고 있는데 나라고 못할거 없지 라는 생각으로 강의를 수강하고 있습니다. 3주차 강의에서 양파링님이 아파트 수익률 보고서 작성에 대해서 충격아닌 충격을 받았고, 이런 디테일 함이 있어야 되는게 맞고 그만큼 노력을 해야 하는구나를 느끼고 반성하였고, 주우이님이 직접 겪은 내용을 토대로 경험에서 나오는 내용들이 너무나 와닿았습니다. 지금은 웃으면서 강의를 하시지만, 예전에 직접하실때 얼마나 힘들고 긴장되며 피곤한 삶을 지냈을지 생각하면 열심히 다듬고 그만큼 노력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장으로써 가족을 책임져야 하는 어깨가 무겁지만, 더 열심히 하여 꼭 임장에 성공하는 그날이 오기를 목표로 열심히 배우고 다듬고 실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새벽까지 강의듣고 과제 하시는 거 정말 대단하신거같아요! 3주차도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