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1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46기 85조 오자]

  • 23.10.07

안녕하세요. 오자 입니다.


지난 7월 내마반을 시작으로 월부를 수강 중이고, 9월 열기를 끝내고 10월 실준반을 시작하였습니다.


내마반에서 이미 자모님의 강의를 들은 적이 있어 기대가 많이 되었는데, 이번 강의도 눈높이에 맞게 떠먹여 주는 강의에 감동받았습니다. 강의를 들으면서 정말 강의 준비에 진심인게 느껴졌습니다.


열기를 통해 투자자로써 가져야할 마인드, 기초지식, 방향에 대해 배웠고, 아직 1강이지만 실준강의를 통해 임장을 어떻게 실전 투자로 접목 할 것인가를 배울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단순히, 부동산은 투기고 위험한 수단이라고 생각해왔었는데 열기를 통해 투자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깨닮을 얻었고


실준을 시작하면서 어떻게 하면 투자를 잘할수 있는지 배우고 있습니다.


1강에서는 아파트 투자에 있어 가장 중요한 "임장"을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는지 에 대해 자모님의 노하우와 순서가 다 녹여져 있었습니다.


책상에 앉아서 이론과 방법을 듣기만 했다면 이제 이것을 "잘" 활용하면서 내것을 만드는 행위를 해야하는데, 임장이란 과정이 일단 무의식적 거부감이 드는게 사실입니다.


본 강의에서는 자모님의 스킬, 노하우, 가치판단법 등등 많은 내용이 있지만, 제가 느낀 바는 무엇보다 수강생들에게 전달하고자 한 메세지는 아래처럼 느꼈습니다.


초보자로써 임장이 어렵고 힘든 과정이 아니라는것을 알려주고, 관성을 깨고 "일단 한다"에 의미를 두고 투자자로써 마인드를 잡고 실천하고 습관화 하여 내것으로 되었을때는 진짜 잘하는법에 집중하는 과정으로 이어질 수 있는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강의를 통해 BM 할 점으로 "내가 강의하고 있는 저사람 실력을 가지기 위해서는 저사람처럼 해야겠다" 입니다. 추가로, 반드시 결과를 남긴다. 그래서 완강을 하고 바로 강의 후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매물 임장 하는 이유는 물고기가 있을 것 같은 시기에 낚시대를 넣었다 뺴는게 아니라 그 장소에 낚시대를 넣고 기다려서 물고기를 낚기 위해서라고 하셨습니다.


매달 전국에 낚시대를 던져두는 투자자가 되기 위해 노력해보겠습니다.


긍정 확언: 25년 12월31일 오자는 앞마당 20개 이상 및 투자물건 1개 이상 보유 하는 오자가 되겠습니다.




댓글


오자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