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 보고서 노하우
권유디, 자음과모음, 코크드림, 너나위

보통 소설책을 읽을 때 등장인물이나 배경 풍경 등 그 바탕색이나 인물 표정까지 머릿속에 그려지잖아요~
자모님 강의가 딱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분위기임장부터 매물임장까지 실제로 자모님하고 임장을 다녀온 것 같은 착각이 들 만큼 살아있는 "생생"한 강의였습니다. (부동산 사장님도 만나고 온 것 같은 느낌?ㅎㅎ)
임장루트 설명해 주실 땐 보여주시는 사진들과 지도가 접목이 되면서 가상현실에 들어간 듯한 느낌에 더 생동감이 있었던 것 같아요.
다만, 강의 중간중간 제가 실소를 금치 못했습니다.^^;;
자모님께서 말씀하신 임장초보가 하면 안되는 것들이 몇 가지 있었는데요~
글쎄...제가...지난 열반기초 임장 때 그걸 다 했더라구요(하하하)
반성할 점이 무수히 많았습니다.
절대로~ 네버에버~ 단지 선호도를 볼 줄 알게 되기 전까지 임장하면서 가격 체크 안 하기!!
조원들하고 얘기하다가 상권 파악 놓치지 않기!!
이번 실준반에서는 자모님께서 알려주신 것 이외에 쓸데없는 행동은 절대로 안하겠습니다.^^;;
강의 내용 완전 씹어삼켜서 기초 제대로 다지고 기본기 투철한 투자자로서 임장의 달인이 되어보고 싶네요.
강의에 너무 집중해서 점심 먹는 것도 잊은채 앉은 자리에서 꼼짝도 안 하고 완강한 나 자신이 기특하기도 했지만,
실전반 수강생 모두를 성공한 투자자의 길로 안내하고 싶은 자모님의 간절하고 진정성있는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면서 뭔가 가슴속에서 벅찬 느낌도 들고, 당장 임장하러 가야할 것 같은 기분도 들었습니다.
정말 긴 시간 동안 열정에 열정을 더한 불타오르는 뜨거운 강의를 해 주신 자모님 감사드립니다.
열과 성을 다해 알려주신 기본기 제대로 탄탄하게 익히고 다져서 정상에서 뵙겠습니다.
"2025년 12월 31일 미라클짱가인 나는
모두 이룬 미라클짱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