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2023년 1월에 월부 수강을 시작으로 이번 지기가 마지막 기초반수업인데 부자대디님을 처음 뵙게되었습니다
사실 서울수도권투자를 목표로 하고 있어 지기 수업을 들을까 많이 고민을 했었는데 듣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결혼전까지 대구에서 오래 살다가 수도권으로 와서 2주차 대구 강의가 조금은 듣기가 쉽고 편한 시간이였습니다.
1주차 대전수업때는 대전에 대해 잘 모르니 구나 동을 설명을 해주셔도 귀에 잘 들리지 않고 지루했었는데 아는 곳을 들으니 귀에 더 잘들리고 강의 내용들이 더 와닿았고 투자를 하고 싶은 마음이 마구마구 샘솓았습니다.
대구는 약간 살아본 개인적인 생각으로,, 냄비처럼 빨리 뜨거워지고 빨리 식는 그런게 있는거 같습니다.
유행을 엄청 탄다고 해야할까요? 서울에 비해 유행들이 한템포 늦는데 한번 유행이 돌면 정말
대구에 사는 사람은 다 아는? 다하는? 다사는? 그런 군중심리가 굉장히 잘 반영되는 도시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반등을 했고 상승분위기를 타면 대구는 금세 그 분위기를 타고 갈것 같아 조금은 마음이 조급해지기는 합니다^^
제가 그냥 일반이였을때와 투자적인 관점에서 세세히 지역분석을 해보는것은 역시 다른거 같습니다.
일반인으로 살때 사실 제 생각에는 수성구는 중구와 대적할만한게 아니거든요.. 중구를 주거지로는 생각하지 않는 편인데..
투자적인 관점에서 입지측면으로 바라볼때는 중구를 크게 보는점이 개인적으로 놀라운 부분이였구요..
항상 대구는 대기업도 없는데 돈있는 사람들이 왜이렇게 많은거야 라고 생각이 됐었는데 그 의문도 해소할 수 있어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그리고 실준,서기를 수업에서 마지막 결론을 짓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주시지 않아 좀 늘 찝찝한 느낌이였습니다.
이번 수업에서 1등뽑기관련해서 자세하게는 말씀 안해주셨지만 ... 조금은 언급해주시고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좋은 내용으로 긴시간 감사합니다
<bm>
댓글
부자핑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