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반스쿨 기초반 한 달 조모임 후기 [열반스쿨 기초반 77기 105조 시몬스프리덤]


어제 오후 마지막 조모임에 다녀왔다.

그 동안 공부하며 느낀 마음들, 알게 된 것들, 궁금한 것들, 감사한 것들을 이야기 하고 마지막엔 인증샷도 남겼다.

우리가 멋진 투자자가 되어 우리 아이들에게 (금수저를 뛰어넘는!!)다이아몬드 수저를 주자는 의미로 보석반지를 끼고 찍었다.



착한꿈 우리 조장님. 세심하게 하나하나 챙겨주시니 감사했어요.

부자안나. 우리 부조장님. 시크한 듯 귀여운 안나님~야무지게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 배웁니다.

이미 투자자이신 효비님. 매일 날라주시는 경제뉴스로 편하게 읽고 있어요. 감사해요. 이번 강의 듣는 기간 내에 똘똘한 한 채로 갈아타기 하신 것 정말 축하드려요.

점심시간까지 쪼개서 열공하는 예비신부, 해피제나님. 그냥 하다 보면 잘하게 된다는 말 우리 믿어요~

월부 2님. 저는 맘속에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 <월. E.>라고 저장. ㅎㅎ 매번 프린트해둔 강의자료에 빽빽하게 필기하며 열공하는 모범생. 7월 신투기 수강도 화이팅이요~!!

젤 어리지만 큰 꿈으로 무장한 고미니님. 목표를 향해서 집중하는 모습 멋져요.

닉네임에 "아가씨"가 들어가 있지만 사실은 귀엽고 야무진 기혼자란 반전을 선사한 참한 아가씨님. 한주 늦게 만나게 되었지만 만나게 되고 함께 주 활동을 하게 되어 정말 좋았어요. 많은 자료도 감사했어요~

아~그리고 중간에 사정이 생겨서 나가시게 되었지만 마이리치님. 꼭 다음 단계 투자도 잘 하시길 응원해요~


분명 어제 감사 인사를 나눴는데 또 이렇게 감사 인사하게 되네~~~~^^



처음 카톡창이 만들어졌을 때 어색함이 듬뿍 담겨있던 카톡을 다시 찾아봤다.

저렇게 뭔가 내외하던 사이가 이제는 서로 만나서 웃으며 꿈을 나누는 사이가 되었다.

77기 105조에서 만난 우리 모두가 <유턴 금지>라는 조 이름처럼 배운 것 하나하나 실천하며 꼭 멋진 투자자로 성공하면 좋겠다.

그렇게 되기를 서로 격려하고 응원해나가야겠다.



혼자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갑니다



화이팅!!!!




댓글


시몬스프리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