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1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59기 88조 호두]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이번 강의에서 저는 밥잘님을 처음 뵈었는데, 임장보고서라는 것을 아예 처음 접하는 부린이에게 A부터 Z까지 정리해주시는 임장보고서의 바이블 강의라 정말 속이 시원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론 '학'을 했다고 해서 저절로 되는 것은 아니고 '습'의 과정이 앞으로 기다리고 있지만, 이렇게 처음부터 끝까지 임장보고서에 대하여 정리해주시는 강의는 다른 곳에서는 정말 접하기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열반스쿨 기초반을 듣고 이제 투자자가 되어봐야겠다고 마음을 먹은 부린이로서 제일 먼저 해야할 단계가 임장보고서를 늘려가는 것이라는 생각을 했고, 밥잘님이 '완벽주의'가 아니라 '완료주의'라고 계속계속 반복해주시니 조금은 자신감을 갖고 시작해볼 수 있게 되어 좋았습니다. 한발자국 내딛어 보는 것이 중요하다는 말씀을 마음에 새기고 해나가겠습니다.


강의에서는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수지구'를 예시로 임장보고서의 모든 단계를 설명해주셨는데, 이게 이해하기에 흥미가 가서 좋았고, 지금은 그 지역을 알지 못하여 그냥 그렇구나 하고 들었는데 앞으로 저 혼자 수지구를 앞마당으로 만들 때 이번 밥잘님 강의 내용과 비교해보면 저의 실력을 올리는 데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1주차 조모임에서 우리 조원들께 '나'형 템플릿을 해보겠다고 선언했는데, 실제로 시작해보니, 데이터들을 처음 찾고 처음 접하는 사람으로서는 시간이 예상보다 많이 걸리더군요 어깨도 결리고ㅠㅠ 일단은 완료주의 정신으로 '가'형부터 해서 제출하고 이번 달 안에 '나'형까지 완성해보는 것이 목표입니다. ㅎㅎ


저는 원래 느린 사람이 조장 타이틀 달았다고 갑자기 속도가 나지는 않더군요^^;; 우리 조에 열심히 하시고 잘하시는 분들을 벤치마킹하여 이번 달 끝까지 달려보겠습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댓글


호두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