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자음과모음, 월부멘토, 권유디, 코크드림, 너나위
열반기초반을 수강하고 처음으로 작성해본 '아파트 수익률 보고서', 하지만 이건 빙산의 일각이었어요. '임보 임보 임보'를 위한 강의라는 이야기만 듣고 실전준비반에 들어왔는데, 갑자기 유치원에서 중학교 공부로 올라온 느낌이랄까요.
임장보고서가 대체 뭘까? 뭐길래 이렇게 강조하실까?하고 강의를 듣기 시작했는데,
아, 가장 비싼 물건을 사는데 비교/분석의 기록이 되겠구나?! 하며 정말 세세하게 설명해주시는 밥잘님의 친절함에 나 잘할 수 있겠다!! 생각했습니다. 우리가 입지를 평가할 때 봐야했던, 교통/학군/환경/직장/공급(호재) 등을 이제 정말 본격적으로 분석하는 단계가 시작됐구나 알 수 있었습니다.
밥잘님이 계속해서 강조해주신 '왜'를 계속 떠올리면서, 여기를 왜 봐야하지? 왜 여기는 이렇지?하며 스스로 해당 지역에 궁금증을 가지되, 투자자의 눈으로 바라본다는게 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처음이라 어렵고 오래걸리지만, 신난다 생각하고 ! 돈번다 생각하고 임하자는 말씀이 실제로 임보를 쓰니 느껴졌습니다.
강사님의 말씀처럼 하루에 덩어리 시간들을 찾아냈고, 잠을줄여 임장보고서를 꼭 머리로 이해하며 완료할수있도록 했습니다. 어려워도 정면으로 도전하고 이해될때까지 물고있었더니, 스스로 성장했음을 알아차릴수있었습니다.
이제 한달동안 강의를 이해하고, 모르는건 끝까지 물고 늘어져서, 임보의 각장의 목적을 완전히 이해하겠습니다.또한 관악구에 대해서 지도를 그릴 수 있고, 입지/시세에 대해 설명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임하겠습니다!
댓글
나부신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