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성장하는 사람이 되고픈 루시아 입니다.
실전 준비반 1강을 모두 들었습니다. 온라인 강의지만 오프라인에서 듣는 것 마냥 실감나는 강의였어요. ^^
자음과 모음님의 에너지가 모니터를 뚫고 나왔다고 해야할까요?
열정 가득하신 자음과 모음님의 강의는 정말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열기반에서 배웠던 지역 입지 분석 및 투자를 위한 저평가 물건을 찾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어가더라도 임장과 임장보고서가 필수적이라고 배웠는데 그럼 도대체 이 임장과 임장보고서는
어떻게 하는 거지? 힘들고 어렵다고 하는데 내가 할 수 있을까?
초보는 이 모든 것이 막연했었거든요.우선 1강을 듣고 어느 정도 '임장' '임장보고서' 대해 이해를 할 수 있었고요.
앞으로 있을 분임, 단임, 매임이 너무나 기대가 되는 상태입니다. (두근두근)
저는 이사를 앞 둔 지역을 '임장지' 로 선택을 했어요.
몇 번 둘러본 경험이 있어 분임 준비가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착각이었습니다.
제가 몇 번 둘러 본 건 나들이에 가까웠네요. ^^;
강의를 듣고 사전 임보 과제를 진행하면서 '거주민으로서의 접근과 투자자로서의 접근'이 완전히 다르구나.
제가 그동안 시야를 참 좁게 가지고 있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선은 지역에 대한 이해가 참 부족했더라고요.
거주지 역시 투자의 한 지역일 뿐이며 투자자의 관점으로 내가 살고 싶은 단지에만 매몰되지 않고
선호단지를 파악하되 가치 대비 저렴한 단지를 찾아 투자로 지켜볼 단지를 제 손안에 남겨야 함을 깨달았습니다.
그렇기에 투자자로서 첫 앞마당을 만드는 작업인 만큼 10월 11월,
강의에서 말씀 주신대로 기본적인 임장과 임장보고서를 해내는 것에 집중해보려고 합니다.
자모님 말씀대로,
무언가를 할 때 '하고 있다는 것 자체에 의의'를 두고 너무 잘 하려고 해서 지쳐하지 않을 것이고요.
한다. 해낸다.에 의의를 두겠습니다.
또한 하고 있을 때 의심하지 않겠습니다. 그렇게 과정의 '완성'을 향해 달려가겠습니다.
25년 10월 10일 루시아v인 나는 반드시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룬 루시아v가 된다.
: 앞마당 10개를 가진 준비된 투자자이며 1호기 투자에 성공해있다.
67조 조원분들 함께 있어 든든합니다.
그럼 2강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루시아v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